김병만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 부인 별거 이혼 사유 직업 집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김병만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 부인 별거 이혼 사유 직업 집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개그맨 김병만이 결혼 1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별거 후 이혼을 하게 된 개그맨 김병만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병만 프로필
2. 김병만 아내 부인 별거 이혼
3. 김병만 집

 


1. 김병만 프로필

김병만은 1975년 7월 2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8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완주군 출신이다.

 


신체 키 158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삼기초등학교, 고산중학교, 고산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 전문학사, 동양대학교 영상학 학사, 건국대학교 대학원 건축공학 석사이다.

 


1996년 연극 '나 쫄병 맞아?'로 데뷔하였고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skyturtle이다.

 


김병만은 코미디언이자 방송인으로 개그콘서트의 최장수 코너인 달인으로 유명해졌고 2011년부터 2020년까지 방송된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의 mc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 김병만 아내 부인 별거 이혼

김병만이 파경을 맞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 이는 오랜 별거 끝에 내린 결정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김병만은 2011년 전 아내와 결혼하였는데 당시 김병만보다 7살 연상이었던 전 아내는 재혼이었고 직업은 교수였고 중학생 딸이 있었다.

 


결혼생활 도중 김병만의 아내와 딸은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적이 없는데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병만이 과거 방송에서 아내를 언급했던 내용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3년 정글의 법칙 히말라야에서 김병만이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아내와 위성통화하는 장면이 나왔다.

통화를 마친 김병만은 "아내가 교수 출신이라 나를 애 취급한다. 집에 있는 딸하고 똑같은 입장이다. 지금은 딸이 커버려서 나는 막내아들"이라고 말하며 투덜거렸다. 이어 "내가 하도 징징거려서 아내가 휴대전화에 '땡깡이'라고 저장해 놨다"고도 했다.

 


그러면서 "내가 좀 더 애정 표현이 풍부하다면 아내가 좋아할 텐데 그렇지 못해 늘 미안하다"며 "히말라야를 통해 만난 배우 오지은과 다른 멤버들의 솔직하고 풍부한 감정 표현법을 배우고 싶다"고도 했다.

 

 


3. 김병만 집

김병만이 결혼 12년 만에 이혼한 가운데 그의 부인과 딸을 위해 직접 지은 집이 관심을 받고 있다.

 


김병만은 과거 방송된 SBS '좋은 아침' 생방송 연예특급에서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신의 집을 소개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김병만은 "아내와 딸을 위해 한글주택을 직접 지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병만의 집은 한글주택답게 아내와 딸 이름의 초성으로 꾸며져 있었고, 자연친화적이면서도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김병만은 "아내가 책 보는 걸 좋아하고 컴퓨터로 늦게까지 작업하는 일이 많다"며 "아내를 위한 공간을 만들었다. 딸도 사춘기이다 보니까 자기만의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 해서 이렇게 떨어뜨려 놓았다"고 가족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한편, 김병만 소속사 스카이터틀은 “소송을 하긴 했지만, 끝에는 잘 마무리해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남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