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나이 프로필 라디오스타 덱스 열애설 플러팅 문제 이상형 고향 키 글래머 몸매 학교 학력 워터밤 비키니 노출 소속사 인스타

권은비 나이 프로필 라디오스타 덱스 열애설 플러팅 문제 이상형 고향 키 글래머 몸매 학교 학력 워터밤 비키니 노출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권은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웃기지 않을 것 같은 분위기도 웃음으로 가득 채우며 매력을 인증한 가수 권은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권은비 프로필
2. 권은비 워터밤 비키니 노출
3. 권은비 덱스 열애설

 


1. 권은비 프로필

권은비는 본명 권은비, 1995년 9월 2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출신이다.

 


신체 키 158cm ahanarp 45kg으로 큰 편은 아니며, 학교 학력은 서울금동초등학교, 동일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K-POP 전공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4년 예아로 데뷔하였고 2018년 아이즈원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울림엔터테인먼트이다.

 

 


권은비 인스타는 silver_rain.__이다.

 


권은비는 지난 2022년 UNDERWATER의 역주행과 워터밤 활약으로 '워터밤 여신' 수식어를 얻게 되었다.

 


권은비는 대학 축제와 행사, 광고 모델, 라디오DJ 등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다.

 


2. 권은비 워터밤 비키니 노출

권은비는 워터밤 무대를 모르는 김구라에게 “안 보셨구나. 보시면 알 거예요. 왜 (조회수가) 480만인지”라고 받아치는 등 김구라에게도 밀리지 않는 패기 넘치는 입담을 자랑했다.

 


권은비가 역주행 곡인 'Underwater'가 회사에서 밀었던 곡이라 처음엔 마음에 안 들었지만, 역주행 인기를 안겨 주자 이후 자기 의견보다 회사 의견을 따르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Underwater'가 잘될 수밖에 없던 이유로 “사주에 물이 부족해 물이 주변에 있으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3. 권은비 덱스 열애설

권은비는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한 덱스에 대해 “누구랑 있어도 잘 어울리는 친구”라며 ‘친구’로 선을 그었다. 

 


MC들이 "둘의 케미가 좋아서 기사가 많이 나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권은비는 실제로 좋은 친구다라고 답했다.

 


권은비는 "덱스는 플러팅 장인이라서 누구와 있어도 잘 어울리는 친구"라고 말했고 이어 "저랑 유튜브 촬영을 한 번 했는데 케미가 좋다고 해서 기사가 많이 떴다. 실제로는 정말 좋은 친구"라고 설명했다.

 


또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했을 때는 떠올리며 "계속 플러팅을 하더라. 저는 그게 문제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친구의 성향을 존중한다"라고 부연했다.

 

 


이를 듣던 출연진들이 "그럼 본인 이상형은 누구냐"며 궁금해하자, 권은비는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 두부상을 선호한다"라더니 "송중기 선배님"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