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나이 프로필 근황 고독방 코 성형수술 해명 비염 수술 흡연 타투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한소희 나이 프로필 근황 고독방 코 성형수술 해명 비염 수술 흡연 타투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한소희가 성형설에 휩싸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성형설을 해명한 배우 한소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배우 한소희 프로필
2. 배우 한소희 코 성형수술 해명
3. 배우 한소희 비염 수술
4. 배우 한소희 흡연 타투
5. 한소희 가정사

 


1. 배우 한소희 프로필

한소희는 본명 이소희, 1994년 11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9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7kg이고 학교 학력은 북원초등학교, 단구중학교, 울산예술고등학교 미술과를 졸업했다.

 


2018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9아토엔터테인먼트이다.

한소희가 ‘부부의 세계’, ‘백일의 낭군님’, ‘마이 네임’ 등의 작품으로 인지도를 점점 높여가고 있다.

 


한소희 인스타는 xeesoxee이다.

 

 


2. 배우 한소희 코 성형수술 해명

배우 한소희가 성형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한소희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고독한 한소희방'을 찾아 팬들과 대화를 나눴다.

한소희는 근황을 전하면서 "비염 수술 부기가 안 빠져서 걱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비염 수술 사실을 밝힌 바 있다.

한소희는 "저 실리콘으로 코 세우고 그런 거 아니다. 코가 휘어서 코 한쪽으로 숨 쉬고 코 골고 그래서 그걸 일자로 세워서 코가 높아진 것"이라며 "원래 코가 높았는데 점점 코가 휘면서 코끝이 처진 걸 다시 원래 코로 복원시킨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비염 수술은 뭐다? 다시 돌아간다. 즉 다시 징징이가 될 것이다 뭐 그렇다는 거다. 그래도 두 콧구멍으로 숨 쉬는 거에 감사하다"고 했다.

3. 배우 한소희 비염 수술

 


앞서 한소희는 블로그를 통해 “한 쪽으로 숨을 쉬기 시작하더니 난데 없는 코골이에 스트레스를 받았다”며 최근 비염 수술을 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4. 배우 한소희 흡연 타투

 


한소희는 최근 얼굴 피어싱 등으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철없고 하고 싶은 거 많은 저 때문에 여기저기서 싸워준다고 고생 많은 여러분들 덕분에 스트레스 안 받고 하고 싶은 거 다 해보며 이렇게도 저렇게도 살아보고 있다”며 “든든하고 감사하고 또 한편으로는 죄송하다”고 속내를 전했다.

 


과거 한소희는 상반신을 뒤덮는 문신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최근에는 갑작스레 숨쉬기가 힘들더니 난데없는 코골이가 생겨 비염수술을 했다며 “갑자기 왕만해진 코로 나타나도 숨 잘 쉬고 있구나 우리 소박이라고 생각해달라”며 웃음을 주기도 했다.

 


실제 타투를 한 것인지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이 커지자, 한소희는 일회성 스티커 타투를 붙인 것이라고 밝혔다. 또 갑작스럽게 변신하게 된 이유에 대해 “딱히 이유는 없다. 그냥 쉬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것이 무엇이 있을까 싶어서 (스티커 타투를) 것”이라고 답했다.

 


5. 한소희 가정사

한소희는 데뷔 전 시절을 자세히 살펴보면, 5살 때 부모님의 이혼 후 외할머니와 함께 지내며 자랐다고 한다.

 


이후 고등학교 입학과 함께 어머니가 계산 울산으로 왔지만 계속 할머니와 지냈고 어머리를 자주 만날 수도 없었다. 

 


한소희는 주6일간 강남의 호프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해 모친 신 씨의 2천만을 대신 변제한 사실을 밝혀져 대중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