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효범 나이 프로필 근황 마지막 연애 결혼 남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단식원 다이어트

신효범 나이 프로필 근황 마지막 연애 결혼 남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단식원 다이어트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신효범이 출연해 입담을 펼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환상적인 삶을 살고 있는 가수 신효범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신효범 프로필
2. 신효범 마지막 연애
3. 신효범 단식원 다이어트
3. 신효범 골든걸스

 


1. 신효범 프로필

신효범은 1966년 1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7세로 고향은 경기도 가평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송곡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첫째 언니, 둘째 언니, 셋째언니가 있다.

 


1989년 1집 앨범 '사랑을 누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라디오스타엔터테인먼트이다.

신효범 인스타는 hyobumshin이다.

 

 


2. 신효범 마지막 연애

신효범이 마지막 연애를 밝혔다.

 


이상민은 신효범에 “누나가 누굴 만날 생각이 없다고 느껴지는 게 추리닝 입고 오신 분은 처음이다”고 말했다.

 


신효범은 “광규가 있는데 뭘 다른 사람을 만나”라며 너스레 떨기도 했고 이에 김광규는 “누나 제작진이 시킨 거 하면 안 돼. 누나한테는 도균이형이 있잖아”라며 곤란해했다.

 


신효범은 “혼자서 지내는 불쌍한 남자들 내가 챙겨야지”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왜냐하면 ‘불타는 청춘’에서 식구들이 진짜 좋다. 갑자기 도균 오빠 생각나면 언제든지 연락하는 사이다. 생활 속에 그런 것만 있으면 굳이 남자로 안 보여도”라고 말했다.

 


신효범은 마지막 연애에 대해 “15년 좀 더 됐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지금 남자를 만나는 것보다 주변 친구들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3. 신효범 단식원 다이어트

신효범이 과거 다이어트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골든걸스'에서는 가수 신효범, 인순이, 이은미, 박미경 등 멤버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식사 자리에서 멤버들은 "우리 너무 잘 먹는다"라며 입을 모았다. 이은미는 "걸그룹 최초로 얼마나 살이 찔 수 있는지 하면 자신 있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신효범이 "그러면 진짜 행복하겠다"라고 거들었다.

 


신효범이 과거를 떠올려 눈길을 끌었다. 신효범은 "내가 뚱뚱해서 방송 프로그램이 안 잡힌다 하더라"라고 회상했다.

 


다이어트를 위해 단식원을 갔다는 신효원은 "한 달간 살을 좀 빼고, (약 8km 거리인) 강남에서 수서까지 매일 걸어 다녔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를 들은 박미경이 "옛날 사진 보면 많이 말랐던데?"라고 말했다. 이은미 역시 "너무 예뻤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신효범이 "집문서 필요해?"라면서 민망해하자 이은미가 "차도 필요해"라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3. 신효범 골든걸스

 


신효범은 골든걸스의 멤버로 참가하고 있다.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루어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의 신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