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나이 근황 금전 협박 지인 송은이 소속사 결별 불화설 셀럽파이브 미디어랩시소 소속연예인 고향 키 인스타

김신영 나이 근황 금전 협박 지인 송은이 소속사 결별 불화설 셀럽파이브 미디어랩시소 소속연예인 고향 키 인스타

방송인 김신영이 미디어랩시소를 떠나게 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김신영과의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신영은 1983년 12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3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동명여자정보산업고등학교,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연기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여동생 2명이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현재 없다.

김신영은 KBS1 '전국노래자랑',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등에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보여준 연기력을 인정받아 제9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 여우조연상을 받았다.

 

 


김신영 인스타는 ksy83s이다.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당사와 김신영 님은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재계약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2019년 미디어랩 시소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김신영 님과 함께했던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그동안 동행해온 김신영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그의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팬들을 향해서도 김신영을 향한 지속적인 지지를 부탁했다.

 


미디어랩 시소는 대표 송은이 씨를 비롯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씨 등이 소속돼 있었다.

한편, 오산경찰서는 최근 방송인 김신영을 협박한 혐의로 A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A씨는 김신영의 지인으로 알려졌으며 돈을 목적으로 협박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신영 측은 이같은 피해 내용을 담은 고소장을 지난달 오산 경찰서에 접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고소장 내용을 토대로 수사를 한 결과, A씨에게 혐의점이 있다고 판단해 지난 13일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

 

 


김신영이 최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DJ 자리를 비웠던 사실도 재조명되고 있다. 김신영은 11월 초부터 지난 12일까지 해당 라디오를 쉬었다. 공교롭게도 A씨의 협박 혐의 사건이 검찰에 송치되기 하루 전에 라디오에 복귀한 것으로 보인다.

 


김신영은 당시 라디오 휴가 제도였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그는 ”많은 분이 휴가를 왜 갔냐? 몸이 아픈 거 아니냐? 일신에 뭐가 있냐? 라고 물어보셨는데 그런 거 전혀 없었다”며 “원래 라디오 10년 하면 한 달 휴가를 준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2022 KBS 연예대상에서 김신영은 '전국노래자랑'으로 우수상을 품에 안았다.

 


김신영은 마이크 앞에 서자마자 '전국~노래자랑'을 외쳤다. 김신영은 "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이다. 생각하지 못했던 상을 받아 영광이다. 아버지와 같은 프로그램이다. 매해 하나씩 배운다"면서 KBS 관계자와 '전국노래자랑' 제작진과 단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셀럽파이브는 영원하다. 송은이 선배님 감사하다. 이 은혜 잊지 않겠다. 정말 앞으로도 내년에도 몸과 마음이 건강한 희극인 김신영 되겠다"라고 약속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