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원훈 나이 근황 숏박스 채널 성공 결혼 아내 부인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개그맨 김원훈 나이 근황 숏박스 채널 성공 결혼 아내 부인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숏박스' 김원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원훈이 유튜브 채널 '숏박스'의 인기 비결을 공개했다.

김원훈은 1989년 1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5kg이고 학교 학력은 계산공업고등학교 설비공업과,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연극영상전공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 김아름, 2022년 8월 27일 결혼한 아내가 있다. 지난 8월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다.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김원훈이 8년간 교제해온 연인과 결혼한다"며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그 가족의 입장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됐다. 따뜻한 격려와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알린 바 있다.

 


2015년 KBS 3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메타코미디이다.

김원훈 인스타는 kimwonhun이다.

 


김원훈은 화제의 유튜브 ‘숏박스’의 최고 인기 콘텐츠 ‘장기연애’가 자신 덕분에 나왔다고 주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튜브 채널 숏박스는 구독자 200만 명을 돌파, 콘텐츠 '장기연애'의 조회수는 약 1000만 회가 넘는다.

 


‘장기연애’는 장기 연애 중인 커플의 리얼한 모습을 담은 콩트 코미디로 출연자들의 실감 나는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가 MZ 세대 취향을 저격했다.

 


김원훈은 "'장기 연애' 시리즈가 많이 사랑받고 있다. 그 후로 우리 채널이 잘된 것"이라며 "제가 실제로 8년동안 장기 연애를 했다. 그 디테일을 누가 살렸겠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MC들이 "실제 연애 스토리에서 반영한 편이 있냐"라고 묻자, 김원훈은 "예쁜 카페 편이 있다. 여성 분들이 카페 가면 사진부터 찍지 않냐. 진짜 여자친구가 그랬다"라며 "음식이 나오면 저는 알아서 뒤로 빠졌다. 기다렸다가 먹으라고 하면 그때 먹어야 했다. 그런 상황을 콘테츠에 녹인 거다. 500만 회 이상 조회수가 나왔다"라고 말했다.

 


특히 그는 "신혼여행 가서도 사진을 2000장 이상 찍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원훈의 장기 연애 스토리를 들은 MC 김구라는 “우리 때에는 장타연애라고 불렀다”라고 반응해 게스트들을 급당황케 했다.

 


이를 듣던 이준혁은 “나는 9년 연애했다. 현재 아내가 후배였다”라고 공감하자, 정혁은 “로맨티시스트시네요”라고 감탄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목소리 톤이 너무 다운됐다”라고 말하자, 이준혁은 한껏 올라간 하이톤으로 다시 설명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앞서 김원훈이 인기를 실감하는 순간을 밝혔다.

 


김원훈은 "사실 밖을 많이 돌아다니지 않아서 인기를 체감하지 못 하지만, 저희 부모님이 씀씀이가 헤퍼졌다. 어느 순간부터 집에 가면 항상 홈쇼핑이 틀어져있는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