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윤현민 결별 결혼

백진희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윤현민 결별 결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백진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백진희는 빛고을 광주광역시를 찾아 허영만과 함께 광주의 맛집들을 찾아갔다. 그는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며 먹방 요정으로 등극했다.

 


백진희는 1990년 2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명덕여자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백다희, 백지윤, 반려견이 있다.

 


데뷔 전, 한국의 공익광고협의회와 일본의 AC 재팬이 합작한 2005년 한일 공동 캠페인 공익광고 '아이가 당신의 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는 나레이션에 나오는 여학생 역할을 맡았다.

이후 2007년에 MBC 뉴스데스크 9시 시보에 나오던 소녀가 고등학교 3학년인 백진희였다.

 

 


2008년 독립영화 '사람을 찾습니다'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했고 '반두비'로 주목을 받았다.

 


2008년 데뷔 후 영화에 꾸준히 출연하였으나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2011년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해 원더걸스의 소희 + 박보영을 닮은 신인으로 주목을 받으며 이름을 알렸다

 


데뷔 이후 꾸준히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백진희는 지난 2018년 '죽어도 좋아' 이후 휴식기를 갖고 있다. 다만,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 프로그램 등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다.

 


백진희 소속사는 앤드마크이고 인스타는 jinibeak이다.

 


백진희는 "서울 가면 이렇게 맛있는 걸 맛 볼 수 없으니 조금 걱정"이라는 말을 꺼내기도 했다.

한편, 백진희는 MBC '내 딸 금사월'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던 배우 윤현민과 6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앞서 윤현민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 열애 중인 백진희와의 결혼 계획을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결혼할 때가 된 거 아니냐며 팬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슈돌에서 윤현민이 과거 한화 야구선수 시절 선배인 김태균과 만나는 모습이 공개되었고 김태균의 가족 사진을 찍기 위해 윤현민이 포토그래퍼로 나섰다.

 


윤현민의 두 딸을 귀여워하자 김태균은 윤현민에게 “아기들 좋아하냐”고 물었고 이에 윤현민은 “큰형 조카들이 있는데 아들이다. 저는 딸들 보면 심장이 무너진다”고 고백했다.

 


이어서 윤현민은 “무조건 딸 낳을 거다. 무조건 딸”이라며 “상상으로만 꿈은 딸 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데 여자친구는 세 명이 다 여자다”고 덧붙였다.

 


김태균이 결혼 계획을 묻자 윤현민은 “당연히 곧 하죠”라며 “저는 딸이 좋아요, 딸을 낳자고 했어요”라며 자녀 계획까지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