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람 나이 근황 남자친구 야구선수 소개팅 결혼 루머 해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씨야 WSG워너비

이보람 나이 근황 남자친구 야구선수 소개팅 결혼 루머 해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씨야 WSG워너비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이 자신의 결혼 루머에 대해 해명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보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인의 연락을 받고 너무 황당해 글을 올린다”며 “저는 어디에서도 이런 말을 한 적이 없다”라고 말문을 열며 사진을 올렸다.

 


이보람은 1987년 2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성남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침례회)이다.

2006년 씨야 정규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얌얌엔터테인먼트이다.

 

 


지난 2006년 그룹 ‘씨야’로 데뷔해 ‘미친 사랑의 노래’, ‘사랑의 인사’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MBC TV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그룹 ‘WSG워너비’로 활동했다.

 


이보람 인스타는 dlqhfka0217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담겼다.

 


글 작성자는 “이보람이 최근 한 영화제에서 ‘야구선수 부인이 된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이다. 이번 시즌이 끝나면 기아 타이거즈 선수와 소개팅이 예정돼 있다’며 ‘제가 기아의 팬인데 선수단에 좋아하는 남자가 있다’고 언급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이보람은 “저는 어디에서도 이런 말을 한 적이 없으며 선수와 소개팅할 생각도 없고 그저 야구팬일 뿐”이라며 “지금 결혼 생각도 없고 선수와 소개팅,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더더욱 없다. 자꾸 이렇게 날조하시면 곤란하다”라고 호소했다.

 


이보람은 기아 타이거즈의 열혈 팬으로 유명하다. 기아 타이거즈 팬들은 이보람을 ‘갸보람’이라는 별명을 부를 정도다.

 

 


특히 KIA 경기를 직관하는 날 승률이 좋아 팬들로부터 ‘승리 요정’으로 극진한 대우를 받고 있다.

 


이보람은 "남자친구나 이상형은 없냐"는 질문에 "제가 유튜브 라이브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그냥 일상을 함께할 수 있는 남자가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아는 분들은 알겠지만 제가 야구를 굉장히 좋아한다. 제가 기아 타이거즈 팬인데 타이거즈 선수 중에서 맘에 드는 남자가 있다. 어떻게 보면 이 선수가 저의 이상형이라 볼 수도 있는데 아직 미혼이다"라고 답했다.

 


또한 "만약 사귈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어떻게 할 거냐"는 물음에는 "제 입장에선 당연히 사귈 거다. 야구선수의 부인이 된다는 것도 상당히 매력적이다. 근데 제 입장일 뿐이지 상대방의 생각은 모르니까 뭐라 말하기 어렵다"는 답을 내놨다고 주장했다. 

 


이보람은 " 선수와 소개팅 할 생각도 없고 저는 그냥 야구팬일뿐"이라며 "지금은 결혼 생각 없고 선수와 소개팅,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더더욱 없다. 자꾸 이런 날조 하시면 곤란해요.."라고 황당함을 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