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름 나이 근황 결혼 남편 남궁민 나이차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진아름 나이 근황 결혼 남편 남궁민 나이차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진아름이 공개 열애 중이던 배우 남궁민과 결혼하게 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궁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월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남궁민과 진아름이 결혼식을 올린다”며 “가족,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1살의 나이 차를 극복한 남궁민과 진아름은 7년째 장수연애하며 사랑을 키워왔고, 오는 10월 그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진아름은 1989년 11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4cm 이고 학교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모델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쌍둥이 언니 진다운이 있으며, 2022년 10월 7일 남궁민과 결혼 예정이다.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에 모델로 참여하여 눈에 띄는 워킹실력으로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우승자의 모델이 되었다.

 


진아름 인스타는 jin_areum이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남궁민이 연출을 맡은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7개월째 만남을 이어오다 지난 2016년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해 7년째 사랑을 이어왔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과거 한 방송에서 진아름은 "남궁민이 먼저 호감을 표현했다. 남자친구의 유무와 형제관계 등에 묻더라. 사적인 것을 많이 물어보길래 내게 호감이 있는 것 같다고 생각했다. 알고보니 순수하고 솔직한 사람이라 마음을 열게 됐다"라고 말한 바 있다.

 


진아름은 "남궁민은 제게 '애기야'라고 부르고, 저는 '허니'라고 부른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남궁민 역시 시상식에서 항상 진아름의 이름을 언급하며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보여줬다.

 

 


남궁민은 현재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 중으로 해당 작품 촬영이 모두 끝난 후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남궁민은 그간 진아름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았다.

2019년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남궁민은 진아름의 '애기야'라고 부른다며 애칭을 공개했다. "내가 봤을 때는 너무 아기 같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남궁민은 2020년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거머쥔 순간에도 연인을 잊지 않았다. 그는 "오랜 시간 옆에서 절 지켜주고 있어 주는 우리 사랑하는 아름이,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며 공개적으로 애정을 고백했다.

 


2021년 드라마 '검은태양'으로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그는 "아름아, 내 곁에서 항상 있어 줘서 고맙고 사랑해"라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7년 만에 결실을 맺게 된 남궁민, 진아름 커플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