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BIBI 나이 근황 워터밤 비키니 가슴 노출 사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스위트홈 시즌2 하차

비비 BIBI 나이 근황 워터밤 비키니 가슴 노출 사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스위트홈 시즌2 하차

'아는 형님'에서는 가수 비비가 출연해 입담을 뽐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수 비비가 아찔한 노출사고가 생길 뻔한 무대를 회상했다.

비비는 본명 김형서, 1998년 9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약사초등학교, 안민중학교, 창원사파고등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학 제적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김나경이 있다.

 


2019년 싱글 '비누'로 가수 데뷔하였고 2021년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모교'로 배우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필굿뮤직이다.

 

 


비비 인스타는 nakedbibi이다.

비비는 지난 6월 참가한 워터밤 뮤직페스티벌 무대에서 비키니 끈이 풀렸던 일화를 전했다.

 


쏟아지는 물줄기에 옷이 흠뻑 젖은 비비는 티셔츠를 벗었는데, 이때 속옷 끈이 풀어져 가슴이 노출 될 뻔한 사고를 겪었다. 놀란 눈이 된 비비는 황급하게 손으로 가리기도 했고,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무사히 위기에서 탈출할 수 있었다.

 


비비는 "티셔츠를 벗었는데 비키니 끈이 풀려 큰일 날 뻔했다. 원래는 스티커를 잘 안 붙이는데 그날은 유독 (스태프가) 붙이라고 끝까지 설득했다"며 "등에 붙인 건 물에 젖어서 다 풀렸다"고 했다.

 


이어 "여기(앞부분)만 남아 있었다. 만약에 바로 보여줬으면 'GGBB'이러면서 (별명이 붙었을 것)"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비비의 과감한 발언에 함께 출연한 방송인 재재와 가수 크러쉬는 손으로 입과 얼굴을 가리며 부끄러워했다.

 


크러쉬는 비비의 수위높은 농담에 "죄송한데 자리 바꿔주시면 안되냐"며 난처해하기도 했다.

 


비비는 최근 크게 두 가지 이슈로 중심에 섰다.

 

 


넷플릭스 화제작 '스위트홈' 시즌2 출연을 확정하고 준비중이었으나, 겨우 2주만에 하차를 알렸다.

 


공식적인 입장은 '촬영 일정을 비롯한 시기적인 문제'였지만 또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했다. 하지만 실제로 관계자들에 따르면 스케줄 외 다른 문제는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이후 비비는 배우 송중기, 홍사빈이 출연하는 영화 '화란'의 캐스팅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지난 7월 비비는 라이브 방송 중 갑작스러운 오열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당시 비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피로감을 호소하며 갑작스럽게 눈물을 흘렸다.

 


그러면서 “나는 낮잠도 자고 싶고, 휴식도 취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다"라며 "팬들은 내가 얼마나 힘들게 일하는지 모를 것”이라고 토로했다.

 


또한 “나에겐 선택지가 없다.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안된다”며 “차라리 내가 가수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 화장도 지우지 못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