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병옥 나이 근황 닮은꼴 김희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이혼 집

반응형

김병옥 나이 근황 닮은꼴 김희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이혼 집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김병옥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우새에서 김희철이 배우 김병옥과 만남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김병옥은 1960년 10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63세로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64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이윤자, 딸 김지선, 딸 김경선이 있다.

 


1983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크리메이트미디어이다.

김병옥은 영화 '올드보이'로 유명세를 탔고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무정도시 등에 출연했다.

 


이후 친절한 금자씨에서의 전도사 역, 짝패에서의 청년회장 등 선 굵은 악역, 조연을 통해 많이 알려졌다. 

 

 


김희철은 김병옥과의 만남에 두 사람이 닮은 외모인 것을 언급했고 "살 빠졌을 때는 형님 닮았다는 소리 엄청 많이 들었다. 처음 '아는 형님' 하고 그럴 때 제가 형님 덕도 많이 봤다. 맨날 형님 흉내 냈다"라고 이야기했다.

 


박준규 역시 "보니까 눈이 닮았다. 형 엄청 꽃미남이었다"라고 인정했다.

김병옥의 반려견 뭉치는 김병옥보다 김희철을 따랐다. 이에 김희철은 "형 강아지 아니지 않냐"라고 의심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병옥의 과거 사진도 공개됐고, 김병옥이 공개한 고등학교 졸업사진부터 리즈시절 사진까지 지켜본 김희철의 어머니는 아들과 김병옥의 똑 닮은 모습에 폭소를 감추지 못했다.

 


박준규는 "옛날에 형네 딸 둘이랑 우리 아들 둘이랑 겹사돈 이야기도 장난으로 하고 그랬다”고 이야기했다.

 


2세 이야기에 김희철은 "저 닮은 자식을 보고 싶다. 얼마나 예쁘고 잘생겼겠냐"라며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에 박준규는 "병옥이 형 닮았겠지"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악역 전문 배우 김병옥은 순둥미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도 드러냈다.

 


험악한 이미지와는 달리 실제로는 거절을 못 해서 10년 넘게 모은 적금을 보증으로 날린 웃픈 사연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샀다.

 


김희철은 김병옥에게 "투자하고 사기 당한 적도 있으시냐"고 물었다.

 


김병옥은 "사기는 많이 당했다. 보증도 많이 섰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희철 역시도 "저도 빌려준 데는 많은데 한 푼도 못 받았다"라며 "받을 생각은 있지만 빌려간 쪽에서 줄 생각이 있었으면 진작 줬겠지 않냐"고 답했다.

 


이어 김병옥은 "아내 돈을 건드리진 않았다. 내 돈을 빌려줬다. 10년 모은 적금을 깨서 아는 지인한테 빌려줬다. 지금 미국 가 계신다. 연락도 안된다. 아는 동네 선배"라고 말끝을 흐리며 웃픈 사연을 전했다.

한편 배우 김병옥의 집 위치는 부천에 있는 아파트인 것으로 전해졌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