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나이 근황 슈돌 하차 아들 윌리엄 벤틀리 아이스하키 국적 키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소속사 인스타

샘 해밍턴 나이 근황 슈돌 하차 아들 윌리엄 벤틀리 아이스하키 국적 키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샘 해밍턴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샘 해밍턴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하게 된 이유를 직접 밝힌다.

샘 해밍턴은 1977년 7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국적은 호주, 뉴질랜드 복수국적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98kg이고 학교 학력은 스윈번 공과대학교 마케팅 한국어 학사이고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 수료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정유미, 아들 윌리엄 해밍턴(정태오), 벤틀리 해밍턴(정우성)이 있고 종교는 없다.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 직업은 이태원에서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1981년 드라마 Holiday Island(호주)로 데뷔하였고 2005년 개그콘서트 KBS 특채 코미디언(한국)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탄탄엔터테인먼트이다.

 


외국인 코미디언 1호이고 외국인으로 연예계 밑바닥부터 시작하여 정점인 KBS 연예대상까지 수상한 바 있다.

샘 해밍턴 인스타는 samhammington이다.

 


샘 해밍턴은 지난 2005년 KBS 특채로 발탁된 ‘외국인 1호 개그맨’으로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다.

특히 아들 윌리엄, 벤틀리와 함께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2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샘 해밍턴은 5년 이상 고정 출연했던 ‘슈퍼맨이 돌아왔다’ 덕분에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메시지를 받았다고 이야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샘 해밍턴은 지난 1월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된 이유를 털어놓았다.

 

 


샘 해밍턴은 랜선 이모삼촌을 심쿵하게 했던 윌벤져스의 귀여운 근황을 전하며 “윌리엄이 비밀 연애 중이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그러면서 샘 해밍턴은 요즘 결혼기념일보다 더 열심히 준비하는 날이 있다고 이야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디오스타’에서는 샘 해밍턴을 필두로 제이쓴, 장동민, 최민환, 조충현까지 연예인 아빠들이 네버엔딩 육아 수다를 콸콸 쏟아내자 이들의 토크를 지켜본 ‘라스’ MC들은 “산후조리원 휴게실을 보는 것 같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샘 해밍턴의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가 몰라보게 성장했다. 

 


샘 해밍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믿기 힘들지만 아이스하키 너무 잘 하고 있어요", "빙상장의 괴물은 월리엄. 다음 성장 모습을 기다리고 있어요"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아이스하키장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하키스틱을 들고 늠름한 포즈를 취하는 벤틀리, 자연스럽게 빙상을 누비는 듯한 윌리엄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