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나이 근황 술 종교 교회 눈 성형전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대학교 가족 여동생 직업 소속사 골프

이성경 나이 근황 술 종교 교회 눈 성형전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대학교 가족 여동생 직업 소속사 골프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이성경이 출연해 허영만과 함께 강화도를 찾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성경은 허영만과 함께 강화도의 다양한 음식을 맛봤다.

 


이성경은 1990년 8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50.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동양초등학교, 동명중학교, 백석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이성은(1994년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며, 교회는 오륜교회를 다니고 있다.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렉스상으로 모델에 데뷔하였고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이성경 인스타그램 계정은 heybiblee이다.

등장부터 남다른 밝은 에너지를 전하며 모습을 보인 이성경은 허영만처럼 카메라를 들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허영만은 "나와 콘셉트가 겹치지 않냐"고 말했고, 이에 이성경은 "저는 디지털카메라가 아니라 필름 카메라다. 선생님을 찍어드리려고 왔다"고 웃으며 얘기했다.

 


음식을 먹으며 "본래 피아노과 진학을 꿈꿨다"고 전한 이성경은 "요즘 시간이 있을 때 하는 일은 뭐냐"는 허영만의 물음에 "집에 피아노를 좋은 것을 하나 사서 치고 있다. 피아노를 공부하다가, 부모님이 슈퍼모델에 나가보라고 해서 지금 (배우활동까지) 이렇게 됐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에 허영만은 "피아노로 진로가 잘 안 풀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부모님이 선견지명을 발휘한 것일 수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또 이성경은 젓국갈비와 산채비빔밥, 도토리묵 등 다양한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부모님이 생각난다. 이런 음식을 보면 부모님도 먹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부모님이 자랑스러워하시겠다"는 말에 이성경은 "제가 잘하든 못하든 존재 자체를 자랑스럽게 생각해주셨는데, 잘 되니까 더 기뻐하신다"고 말했다. 

 


이성경은 4살 차이가 나는 동생이 있다고 밝히며 "뮤지컬을 하고 있다. 이제 막 시작해서 열심히 하는 단계"라고 말했다. 그는 "여동생인데 든든하고 야무지고 착하다. 아들 같다"고 덧붙였다.

 


'평소 술은 하냐'는 물음에는 "술을 잘 못 마신다. 몸에 잘 안 맞기도 하다"라고 말하며 "'알쓰'라는 말을 아시냐"고 허영만에게 되물었다.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허영만에게 이성경은 "'알쓰'는 '알코올 쓰레기'의 약자다. 술을 못 먹는 사람을 '알쓰'라고 부른다"며 허영만에게 신조어를 전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허영만은 '세리머니 클럽'에 이성경과 함께 출연했던 것을 언급, 3개월 차 골프 신동 이성경의 골프 실력을 극찬하며 추억을 회상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