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걸그룹 밀크 노래 너는나의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김동욱 윤박 남규리

서현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걸그룹 밀크 노래 너는나의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김동욱 윤박 남규리

7월 5일 첫 방송을 앞둔 '너는 나의 봄' 인물관계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배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등이 출연한다.

 


'너는 나의 봄'은 '너는 나의 봄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의 작사가이자 드라마 '풍선껌'의 작가인 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정지현 감독의 만남으로 색다른 '힐링 로맨스'를 완성한다.

 


서현진은 1985년 02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청원초등학교, 국립국악중학교 한국무용과, 구정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반려견이 있다.

 


2001년 SM엔터테인먼트 밀크 1집 앨범 'With Freshness'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이다. 서현진은 과거 한 예능에서 "2001년 데뷔한 밀크의 리드 보컬이었다"고 밝혔다.

 


서현진은 '너는 나의 봄'에서 어린 시절 잠시 머물렀던 강릉의 여관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며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가 된 강다정 역을 연기한다.

김동욱은 1983년 7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동자초등학교, 자양중학교, 자양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다.

 


김동욱은 살아도 사는 게 아닌 사람들을 사는 것처럼 살 수 있게,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고 싶게 만들어 주기 위해 정신과 의사가 된 주영도 역을 연기한다.

 

 


윤박은 1987년 1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이고 학력은 광성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2012년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에 출연해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이다.

 


윤박은 어느 날 갑자기 강다정 앞에 나타나 마치 '강다정 사용설명서'를 읽은 듯 다정의 마음을 힘차게 두드리는 36세 투자사 대표 채준 역을 연기한다.

남규리는 1984년 4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4kg이고 학력은 당곡고등학교, 정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2006년 씨야 1집 앨범 The First Mind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남규리는 사랑했던 남자친구이자 매니저에게 나쁘게 그리고 아프게 이용당한 뒤 다시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된 38세 배우 안가영 역을 맡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