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승 나이 고향 키 떡볶이집 걸뱅이 분식 이소연 오재무 헬스장 코로나19 수입 허세 개인기 결혼 아내 부인 김동은 원장 몸매 집

양치승 나이 고향 키 떡볶이집 걸뱅이 분식 이소연 오재무 헬스장 코로나19 수입 허세 개인기 결혼 아내 부인 김동은 원장 몸매 집

'라디오스타'에서는 '경이로운 방문'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먼저 양치승은 BTS 진, 김우빈, 성훈 등의 호랑이 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탔고 그 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인 못지않은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먼저 코로나19 여파로 “수입이 60% 줄었다”고 밝힌 양치승은 “헬스 클럽은 1월이 대목인데, 수입이 적어 힘든 상황”이라며 김구라 앞에서 눈시울을 붉혔다.

 


양치승은 1974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직업은 헬스트레이너, 방송인이다.

 


양치승 관장은 금천구 시흥에 있는 아파트에 사는 것으로 전해지며, 양치승 부인은 연예인 뺨치는 미모에 직업은 딸과 아들을 키우는 전업주부로 알려졌다.

 


양치승 헬스장은 논현동에 위치한 바디스페이스이고 떡볶이집 걸뱅이분식은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해있다.

 

 


양치승은 스타들의 ‘근육 저승사자’로 불릴 만큼 혹독한 트레이닝을 하는 걸로 유명하다. 

 


양치승은 슈퍼스타가 될 제자를 묻자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김영대를 꼽으며 깨알 자랑했는데 이에 김구라는 양치승이 향후 2~3년간 '김영대 레퍼토리'를 자랑할 것을 예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예능 쪽에 큰 관심이 없다고 말을 하면서도 ‘예능인’화 된 입담과 준비된 개인기를 자랑했다.

 


특히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줄리엔강을 언급하며 “내가 줄리엔강보다 힘이 세다"라는 예능인 다운 허세 멘트와 함께 개인기를 펼쳐 관심을 끌었다.

최근 양치승은 '당나귀 귀'에서 떡볶이 가게에 도전한 이야기를 전했다.

 


앞서 양치승은 코로나19로 인한 체육관 무기한 휴업 손실을 조금이라도 메우기 위해 맨땅에 헤딩하는 심정으로 떡볶이집을 열었다.

 


첫 손님으로 온 배우 이소연이 떠난 후 손님의 발길을 뚝 끊기자 양치승은 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손님을 끌자며 혹한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창문을 열었다. 양치승과 근조직은 추위를 참으며 창가에 붙어 “진짜 맛있어”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과 근조직의 안쓰러운 노력이 이어지고 있을 때, 마침 그 곳을 지나가던 배우 오재무가 이들을 발견하고 들어와 두 번째 손님이 돼줬고 양치승과 근조직의 지인들도 가게를 찾았다.

 


양치승과 근조직은 기존 회원에게는 운동을 가르쳐주고 새로운 손님에게는 체육관 등록을 권유하는 등 열혈 홍보를 펼쳤고 이에 떡볶이 판매와 체육관 회원 유치를 동시에 성공시켜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영업이 종료되고 하루 결산을 했지만 매출은 6만원에 불과했는데 재료비 70만 원에 비해 너무나 초라한 결과에 직원들이 크게 실망한 모습을 보이자 양치승은 괜찮은 척하면서 직원들을 안심시키며 기운을 북돋아주었다.

 


그러나 이어진 인터뷰에서 혼자 있을 때 울기도 한다며 울컥한 양치승은 자신이 무너지면 직원들도 무너져 자신을 다잡는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당나귀 귀' 출연 중인 김동은 원장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인 김동은 원장은 군더더기 없는 9등신 몸매로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김동은 원장은 체지방 하나 없는 근육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철저한 관리를 병행하고 있는데 무조건 음식을 줄이기보다 강도 높은 운동과 함께 충분한 양, 영양분이 함유된 음식들을 먹어주는 편이라고 한다.

 


양치승 관장 아내 부인으로 김동은 원장이 거론되기도 하나 사실이 아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