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나이 직업 결혼 결별 이혼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성 이름 가족 아버지 남궁훤 어머니 동생 남궁윤 은행원 집 미운우리새끼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나이 직업 결혼 결별 이혼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성 이름 가족 아버지 남궁훤 어머니 동생 남궁윤 은행원 집 미운우리새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남궁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20년 SBS'스토브리그'를 통해 백승수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남궁민은 생애 첫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제2의 전성기를 활짝 열었다.

 


'2020 SBS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남궁민이 나타나자 미우새 모벤져스는 "눈빛이 살아있다", "목소리가 정말 특별하다", "연기를 너무 잘 하신다"며 칭찬을 쏟아냈다.

 


이에 남궁민은 "1년 동안 받을 칭찬을 다 받은 것 같다"라며 겸손한 모습으로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남궁민은 1978년 3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남궁민의 성 본관은 함열 남궁 씨라고 한다.

신체 키 176.5cm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기계공학 학사이다.

 

 


2002년 SBS 일일시트콤 '대박가족'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이다.

 


집안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남궁훤(1951년생), 어머니(1951년생), 남동생 남궁윤(1982년생)이 있으며, 아버지의 직업은 교장선생님, 어머니는 전업주부, 남동생 남궁윤의 직업은 은행원으로 알려졌다.

남궁민 집 위치는 서울숲 힐스테이트로 알려져 있다.

 


남궁민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 공개 연애 중인 여자친구는 모델 진아름이라고 한다.

진아름은 1989년 11월 0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다.

 


신체 키 175cm이고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모델과를 나왔다.

2008년 '서울컬렉션'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2016년에 출연한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영화감독과 배우로 처음 만나 11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많은 나이 차이로 인해 남궁민의 결혼, 이혼 루머가 돌기도 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미우새'에서 남궁민은 애틋한 남동생에 대한 반전 일화를 털어놓았다.

 


지금의 남궁민을 있게 해준 은행원 동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도 "제 돈은 제가 관리한다"라며 예금은 다른 은행에 맡긴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앞서 남궁민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을 공개한바 있다.

 


남궁민은 당시 “그동안 월세를 살다 최근에 집을 샀다”며 “내 이름으로 된 첫 집”이라고 뿌듯해 했다. 

 


남궁민이 매입한 집은 성수동에 위치해있고 55평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침실 4개, 욕실 3개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남궁민은 2017년 5월 23층 매물을 14억2500만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남궁민 집은 화이트와 블랙이 혼합된 깔끔한 거실과 안락한 침실, 헬스기구가 가득한 방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