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EXID 탈퇴 성형 허벅지 가족 아버지 어머니 동생 안태환 학력 집 수미산장

하니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EXID 탈퇴 성형 허벅지 가족 아버지 어머니 동생 안태환 학력 집 수미산장

'수미산장'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처럼 달콤한 매력을 자랑하는 하니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니는 '수미산장' 출연에 "공감에는 자신 있는데, 너무 잘 울어서 고민"이라고 밝혔다.

 


"사람들의 말을 듣고 같이 웃고, 울어주는 리액션과 공감에는 정말 자신있다"는 하니는 "그런데 제가 남이 울면 따라 울고, 너무 잘 울어서 게스트가 당황할까 봐 걱정된다"고 남다른 고민을 드러냈다.

 


또 "김수미 선생님한테 울보라고 혼나면 어쩌나 걱정되기도 한다"면서도 "일단은 제 마음대로 한 번 해보려고 한다"며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니는 본명 안희연, 1992년 5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0kg이고 학력은 서울대모초등학교, 대왕중학교, 지리산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안태환이 있다.

하니 아버지가 성균관대학교 출신이고 어머니가 연세대학교 출신 커플이었다고 하며, 서로를 연세대에서 만나 기쁘다는 뜻으로 기쁠 희와 연세대의 연으로 하니의 이름을 지어주셨다고 한다.

 


남동생 안태환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안태환은 1993년 6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73kg이고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건축학 학사이다.

 


하니는 2012년 EXID 디지털 싱글앨범 [HOLLA]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이다.

 


하니는 EXID 최초의 멤버이자 노래 '위아래'의 역주행 이후 2014년부터 2016년까지 비주얼 센터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2019년 5월 29일까지의 바나나컬쳐와의 계약기간이 만료된 이후 소속사를 옮기게 되면서, 6월 이후부터 하니의 EXID 활동은 잠시 휴식기를 가졌고 현재의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에 따라 EXID가 해체하며 탈퇴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팬들은 걱정을 드러냈지만, 하니는 이에 대해 강하게 부인하며 잠시 휴식을 가지는 것뿐이라고 해명했고 현재 이엑스아이디(EXID) 멤버들은 개인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하니는 과거 성형 논란에 일기도 했는데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에 출연해 성형 논란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하니의 오똑한 코는 성형을 의심할 만한 높은 콧대를 자랑하는데 당시 하니는 "성형 의심을 받는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하지만 방송에서 CT 촬영과 학창 시절 사진을 비교한 결과, 하니는 자연미인인 것으로 판명돼 성형 논란을 일축했다.

 


또한 하니가 성형 수술을 안한 이유가 있는데 하니는 “내가 성형이야기를 했더니 엄마가 ‘니가 성형한다고 김태희 되느냐’고 말하더라”며 엄마의 돌직구에 곧바로 수긍하고 성형을 포기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