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력 가족 집안 아버지 안병관 어머니 이혼 친언니 언니 안소영 직업 집 아파트 자취 인스타

안소희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력 가족 집안 아버지 안병관 어머니 이혼 친언니 언니 안소영 직업 집 아파트 자취 인스타

'나 혼자 산다'에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혼자 산다. 내일 밤 11시 5분 본방사수 해주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안소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에서 박나래, 기안84, 장도연, 헨리와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방송에서는 햇살이 쏟아지는 화사한 ‘소희 하우스’가 첫 공개되었는데 감성 가득한 카페석과,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끌었다.

 


안소희는 꼼꼼한 손길로 집 안 구석구석을 정돈하며 ‘똑순이 자취생’의 면모를 뽐냈고 소소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가득한 일상을 선보였다.

 

 


안소희는 1992년 6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 AB형, 발사이즈 235mm이고 학력은 서울숭덕초등학교, 청담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아빠 안병관, 친언니 언니 안소영이 있고 언니 안소영은 나이 36세이고 직업은 슈즈 브랜드 디자이너라고 한다. 안소희 집은 서울 용산에 위치한 주상복합 아파트로 알려져 있고 타고 다니는 차는 아우디로 알려져 있다.

 


2007년 원더걸스 싱글 1집 'The Wonder Begins'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이다.

 


원더걸스로 데뷔한 안소희는 '텔미' '쏘 핫' '노바디'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만두소희'란 별명과 함께 여동생으로 사랑받았다.

 


자칭 ‘빵순이’인 소희는 씹기와 멍 때리기가 반복되는 느릿느릿한 몸짓으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겼는데 음식을 오물오물 씹으며 무려 1시간에 걸친 먹방을 이어갔다.

 


식사를 마친 뒤에는 취미 생활인 비즈 공예에 돌입해 최애 간식템인 ‘약과’를 동원해 텐션을 끌어올리며 작업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안소희는 철인 3종 경기를 방불케 하는 고강도 운동으로 숨 가쁜 시간을 보냈는데 제자리 뛰기와 싸이클, 수중 러닝 머신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그녀는 “몸을 많이 써야 무언가를 한 것 같아요”라고 털어놓으며 에너지를 쏟아붓지만, 혹독한 운동 강도에 줄행랑을 치며 지친 모습을 보여 인간미를 느낄 수 있었다.

 


안소희는 “일찍 가수생활을 해서 최대한 많이 경험해보려고 한다”라며 다양한 경험을 쌓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똑닮은 친언니와 함께 막걸리를 나눠 마시면서 추억토크를 하기도 하였고 아버지 이야기를 하다 울컥했는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안소희는 언니와 함께 점점 나이가 들어가는 아버지를 걱정했는데 안소희는 "아버지 팔다리가 너무 말랐다"며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안소희는 어린 시절 이혼으로 어머니가 안 계셔 아버지가 홀로 두 딸을 키웠다고 고백했고 안소희는 아버지를 향해 "엄마와 같은 아버지"라며 눈물을 쏟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