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 결혼 아내 부인 김사은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남편 가족 집안 미스트롯2 샨토끼 바나나걸 짝 아내의맛

성민 결혼 아내 부인 김사은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남편 가족 집안 미스트롯2 샨토끼 바나나걸 짝 아내의맛

슈퍼주니어 출신 성민과 아내 김사은이 '아내의 맛'에 합류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사은은 최근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안방에 눈도장을 찍었는데 남편 성민은 김사은의 1대1 데스매치에 지원사격,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고 논란이 되기도 했다.

 


김사은은 원곡자 혜은이의 곡을 심수봉이 리메이크한 '진짜 진짜 좋아해'를 경연곡으로 선곡했다.

 


김사은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이어지던 가운데, 노래 중반부에 들어서자 비장의 무기라며 남편 성민이 등장했다.

 


실제 두 사람의 입이 맞닿는 키스 퍼포먼스까지 이어졌고, 심사위원과 참가자 일동은 "진짜 닿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성민은 본명 이성민, 1986년 01월 0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57kg이고 학력은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를 다녔다.

 


2005년 MBC 드라마 '자매바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성민은 슈퍼쥬니어로 데뷔한 이후 음악,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했으나 김사은과 결혼하는 과정에서 그룹 활동에 피해를 끼쳤다는 등 이유로 팬들의 실망감을 부른 이후 현재는 슈퍼주니어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이춘화, 배우자인 아내 김사은, 슬하에 자녀는 없다.

 


김사은은 본명 김상미이고 1985년 04월 0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3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경복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성악과, 동덕여자대학교 성악과, 명지대학교 대학원 연극뮤지컬학과를 다녔다.

 


2005년 잡지 쎄씨의 전속모델로 데뷔, 매해 다수의 CF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샨토끼’라는 채널의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김사은은 결혼하기 1년여 전, SBS '짝'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 CF 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통행금지 시간이 있다. 오후 10시 반이라서 외박도 못해봤다. 이번 여행이 개인적인 첫 여행"이라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2008년 바나나걸이란 예명으로 활동했단 사실이 알려져 홍보성 논란에 오르기도 했다. 

 


2014년 12월 13일에 뮤지컬 삼총사에서 만난 인연을 계기로 교제해오던 팬덤 기만 논란으로 활동 중단한 가수 성민과 결혼하였다.

 


김사은이 자신의 유튜브에서 결혼 생활부터 임신 계획, 다이어트 등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최근 TV조선 '미스트롯2' 참여로 많은 화제를 모은 김사은은 "동요부터 시작해서 선화예중, 선화예고 성악과를 나왔다. 동덕여자 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다. 한동안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사은은 "댓글을 보니까 얼굴 알리려고 '미스트롯2' 나온 것 아니냐고 생각하거나 너도나도 트로트를 하니까 출연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