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림 나이 고향 학력 직업 결혼 아내 부인 신장이식 아이콘택트 형 최길림 폭행 폭력 신부전증

최홍림 나이 고향 학력 직업 결혼 아내 부인 신장이식 아이콘택트 형 최길림 폭행 폭력 신부전증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최홍림이 오열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콘택트'에서는 최홍림이 아이콘택트 상대를 보고 눈물을 그치지 못했는데 쉽게 진정하지 못하는 최홍림의 모습에 과거 그가 언급했던 친형이 등장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그의 눈맞춤을 지켜보던 스페셜MC 김원희는 "드라마보다 더한 이야기"라며 폭풍 눈물을 흘렸다. 최홍림의 심상치 않은 모습에 MC 이상민은 “정말 역대 최고로 힘든 아이콘택트다...”라며 마음 아파했다. 

 


평소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개그맨 최홍림의 예상치 못한 반전 충격 사연에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충격 사연에 스튜디오는 '눈물바다'가 됐다고. 특히 스페셜 MC 김원희는 쉴 새 없이 울며 최홍림과 함께 오열했고, 강호동 역시 눈물을 닦느라 손수건을 바쁘게 움직였다.

 


최홍림은 급기야 감정을 추스르지 못한 채 호흡곤란 증상을 보이며 괴로워했고, 갑작스러운 돌발상황에 제작진이 잠시 촬영을 중단하는 초유의 사태까지 벌어졌다.

 

 


최홍림은 1965년 3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7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72kg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1987년 '제1회 대학 개그제' 동상으로 데뷔하였고 직업은 개그맨, 전 골퍼이며, 동치미에 출연하고 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도경숙, 딸 최별이 있다. 최홍림 아내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과거 한 방송에서 아내와의 결혼 이유를 고백했다. 

 


최홍림은 "결혼 전 처가에 점수 따려고 굉장히 노력을 많이 했냐"라는 김원희의 물음에 "나는 처가에 잘 보이려고 하지 않았다. 왜냐면 아내하고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없었기 때문. 당시 내 나이가 마흔 이었는데 굳이 뭐 한 여자한테 얽매고 싶지 않았다"고 답했다. 

 


이어 "임하룡에게 아내를 소개받았는데, 아내가 자기 집 앞으로 오라고 하더라. 그래서 집 앞으로 데리러 갔는데 큰 상가에서 내려오더라. 그래서 원룸에 사는 줄 알았는데 거기가 다 자기네 집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아! 결혼해야겠구나!', '잘해줘야겠구나'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날 키스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과거 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한 최홍림은 친형과 의절한 이유를 밝혔다.

 


최홍림은 어릴 적부터 계속됐던 형의 폭행을 털어놨는데 그러면서 "돈을 안 주면 나를 때렸다. 살점이 뜯겨 나갈 정도로 맞았다"고 당시를 회상했고 이 때문에 형과 40년 간 의절상태였다고 고백했다.

 


그러던 중 신장 이식 수술을 받아야하는 최홍림에게 형은 "신장을 이식해주겠다"고 연락이 왔고 고민하던 최홍림은 형에게 연락을 취했다.

40년 만에 형과 통화한 그는 "목소리에 반가움이 있다. 좋아하는 목소리를 들으니 가슴이 찡하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이후 '동치미'에 출연한 최홍림은 "의절했던 형이 신장 상태를 알고 손을 내밀었다. 근데 수술 날짜가 다가오자 못 주겠다며 돌연 연락을 끊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최홍림은 둘째 누나의 신장으로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는 신장 이식 수술을 받으며 3개월의 공백기를 가졌으나 “스타도 아니고 2, 3개월 비우면 다른 사람이 자리를 잡는다”며 빠른 복귀를 알리기도 했다.

 


현재 그는 '속풀이쇼 동치미' 등에 고정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