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 나이 결혼 아내 부인 김태희 딸 사진 재산 부동산 관리 고향 키 학력 가족 장모님

가수 비 나이 결혼 아내 부인 김태희 딸 사진 재산 부동산 관리 고향 키 학력 가족 장모님

'아는 형님'에 가수 비가 스승 박진영과 함께 전학생으로 찾아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는 박진영과 데뷔 최초로 두 사람이 함께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고 앨범 홍보를 위해 '아는 형님'을 찾았다.

 


비는 "'아는 형님'을 박진영과 함께 꼭 출연해야 하는 예능 프로그램 1순위로 꼽았다"며 '아는 형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비는 본명 정지훈이고 1982년 06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학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석사이다.

 


1998년 팬클럽 1집 앨범 'FANCLUB'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레인컴퍼니,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이다.

 

 


6인조 그룹 '팬클럽으로 데뷔했으나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해체한 뒤 JYP 연습생으로 들어갔고 그 뒤 박지윤 등의 백댄서로 활동하며 무대 감각을 익혀 2002년 "나쁜 남자"로 솔로 데뷔를 하며 가요계에 복귀, 성공하게 되었다.

 


비는 김태희와 2017년 서울의 한 성당에서 비공개로 결혼했다. 비와 김태희는 2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결혼 후 2명의 딸을 얻었다. 

김태희는 1980년 03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대현중학교, 울산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의류학과를 졸업했다.

 


2000년 CF '화이트'로 연예계에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이다.

김태희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자연미인으로도 꼽히는데 중국에서 뽑은 한국 여배우 순위 1위에도 뽑혔다.

 


김태희는 작품 출연보다는 CF에서 주로 활동하는 연기자이고 김태희는 광고 1년 전속 계약을 할 경우 평균 10억대를 받아 업계에서 특A급 연예인으로 분류된다고 한다.

 

 


비와 김태희는 부동산 재벌 스타 1위에 꼽히는데  '연중라이브'에서는 비와 김태희 부부의 부동산 814억원에 달한다고 공개했다.

 


앞서 비는 '미우새'에 출연해 아내 김태희에 대한 자랑부터 재산관리까지 솔직하게 털어놔 화제가 되었다.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비는 재치있는 입담으로 어머니들의 마음을 쥐락펴착하는가 하면 가정 생활을 가감없이 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부부의 재산 관리'에 대한 질문에 비는 "저희가 스몰웨딩을 했는데, 예물도 나눠갖지 않았고, 소중한 반지 하나씩 맞춰서 샀다"며 "반지도 개당 25만 원 짜리"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서로 경제적인 부분에도 관심을 두지 않기로 했다"며 "먹고 집을 하는, 그런 건 제가 주도적으로 하고, 아내는 장모님이 케어를 해주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장모님께 정말 감사한게 제가 신경쓰지 않아도 되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신경 써주신다"며 "최근엔 제가 바빴는데 '아, 내가 복이 많다'고 느낄 정도"라고 언급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