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윤선영 나이 손모델 알바 수입 연봉 손관리 결혼 남편 유튜브 손짓티비

유퀴즈 윤선영 나이 손모델 알바 수입 연봉 손관리 결혼 남편 유튜브 손짓티비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금손특집으로 코로나19의 영웅 수어 통역사 권동호, 톱스타 손을 책임지는 손모델 윤선영, K호미즈 영주대장간 석노기 대표, 두끼 떡볶이 대표 김관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손모델 윤선영은 올해 나이 35세라고 한다.

 


광고에 나오는 국내 톱스타들의 손은 거의 윤선영의 손이라고 하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하기도 했다고 한다.

2010년부터 손모델을 시작해 경력 10년이 넘은 배테랑 손모델이다.

 


고소영, 전지현, 송혜교, 아이유, 공효진, 김유정, 한효주, 이연희 등의 배우들의 손모델을 했다고 밝히며 "4~5편씩 연속으로 나오니까 식상하다"고 말하며 뉴핸드에 신경을 쓰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윤선영 씨는 다수의 톱모델이 등장하는 피부, 미용 광고에 자신의 손을 등장시켰고, 이에 '금손'으로 '유퀴즈'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나 모델 이외에도 '손모델 알바' 등 손모델에 대한 꾸준한 관심 역시 이어지고 있다. 

 


손모델 전에는 금속디자인과를 전공했었다고 합니다 이후 취미로 개인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사진을 올렸고 네일아트를 하고 올린 사진에 손이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한다.

그러던 중 광고 에이전시에서 손모델 제의가 들어와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며, 첫 손모델은 배우 고소영 두부광고이며 가장 힘들었던 광고는 10시간 넘게 김치를 썰었던 장면이라고 한다.

 


광고에서 손은 잠시 등장하지만 촬영을 할 때엔 정말 힘들다고 하는데 이틀동안 촬영을 했었던 적도 있다고 한다.

 


손모델이 되기 위해서는 손가락 길이, 손바닥의 비율, 뼈마디 굴곡, 피부색, 피부결, 잔주름 등 조건이 있으며 신경쓸 것들이 많다고 하며 손연기도 잘해야한다고 한다.

 

 


윤선영의 경우 손모델 알바 수입, 연봉에 대해서는 CF 기준으로 회당 100만원 정도를 받는다고 하며 손이 메인으로 나오는 CF라면 200만원 이상 받기도 한다. 글로벌 브랜드라면 지면 광고여도 200만원 정도 받으며 일을 시작 초반 당시에는 30~50만원 정도를 받았다고 한다.

 


현재 한 달에 적게는 10건, 많게는 24건의 광고 촬영한다고 한다.

 


윤선영 인스타 handmodelkr이고 유튜브채널은 손짓티비이다.

 


윤선영 님은 결혼을 하셔서 남편분과 함께 살고 있는데 손모델인만큼 손관리에 철저하며 손이 다칠까봐 살림을 남편이 거의 도맡아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광고나 영화 등에서 손 모델로 활약 중인 영국의 루시 애덤스는 손을 닦을 때부터 남다른 정성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그는 “손 씻기, 손톱 그리고 장갑. 이 세 가지를 꼭 기억해야 해요. 첫째로 pH가 중성인 민감성 전용 비누를 사용하세요. 저는 얼굴에 사용하는 세안 비누로 손을 닦아요. 30℃ 정도의 따듯한 미온수가 적당하죠. 마치 손을 목욕시킨다고 생각 하면 돼요.”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