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출연진 이지아 김소연 유진 나이 키 결혼 엄기준 윤종훈 나이 키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뜻

펜트하우스 출연진 이지아 김소연 유진 나이 키 결혼 엄기준 윤종훈 나이 키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뜻

​SBS ‘펜트하우스’ 첫 회에선 서진(김소연 분)과 윤희(유진 분) 그리고 수련(이지아 분)의 이야기가 그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그린 드라마다.

 


이지아, 김소연, 유진을 비롯해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등 쟁쟁한 실력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펜트하우스는 15세 이상 시청가로 방송 시간은 월 · 화 오후 10:10 ~ 11:50이다.

 


방송 기간은 2020년 10월 26일 ~ 2020년 12월 29일까지 예정되어 있고 방송 횟수는 20부작이다.

펜트하우스 출연진은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박은석, 윤종훈, 신은경 외 다수가 출연한다.

펜트하우스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오윤희 (유진) 나이 43세

 


배로나 엄마. 자격증 없는 부동산 컨설턴트.

“내 딸만큼은 돈 때문에 설움 받지 않아야 하고, 차별당하지 않아야 하고, 기죽어선 안 된다! 그러려면, 돈이 있어야 한다."

 


유진은 본명 김유진, 1981년 3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1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상수초등학교, 아가다 존스톤 중학교, John F. Kennedy High School, 한국켄트외국인학교 고등부,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 중퇴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김유경, 배우자 기태영(2011년 결혼), 자녀 딸 김로희(2015년 4월 2일생), 딸 김로린(2018년 8월 18일생)이 있다.

1997년 S.E.S. 정규 1집 I'm Your Girl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인컴퍼니이다.

아름다운 외모와 청아한 목소리로 '한국의 올리비아 핫세'로 불리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인연 만들기', '제빵왕 김탁구', '백년의 유산',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부탁해요 엄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호평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2011년 배우 기태영과 결혼식을 올린 유진은 현재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천서진 (김소연) 나이 43세 

하윤철의 부인. 하은별의 엄마.

타고난 금수저. 청아재단 실세. 유명 소프라노. “헤라클럽”의 여왕벌.

 


김소연 은 1980년 11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청담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일산동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이다.

1994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이다.

 


'순풍산부인과', '이브의 모든것' 등에서 악역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은 그는 '식객', '아이리스', '검사 프린세스'에서 매력적이고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국민적 사랑을 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17년 배우 이상윤과 결혼 소식을 발표하고 그해 6월 백년가약을 맺은 김소연은 이듬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심수련 (이지아) 44세

 


주단태의 아내. 주석훈과 주석경 쌍둥이의 엄마.

헤라팰리스 입주자 모두 인정하는, 명실상부한 헤라클럽의 퀸! 

이지아는 본명 김지아, 1978년 2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아트 센터 디자인 대학교 그래픽디자인과를 다녔다.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이다.

 


작품의 흥행과 함께 신비롭고 청순한 마스크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단박에 주연배우로 발돋움 했다.

2010년 정우성과 연인으로 출연한 '아테나: 전쟁의 여신'을 통해 스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듬해 정우성과는 작품에서 맺은 인연을 바탕으로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약 2개월 뒤 결별했다.


천서진 일가

하윤철 (윤종훈) 나이43세

 


천서진의 남편. 하은별의 아빠.

대형 종합병원 청아의료원 VIP 전담 외과과장. 허리 디스크수술의 권위자.

 


윤종훈은 1984년 02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4kg이고 2006년 연극 '달빛트렁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K미디어플러스이다.


심수련일가

 


주단태 (엄기준) 45세

심수련의 남편. 주석훈, 주석경의 아빠.

제이킹 홀딩스 건축회사 대표. 부동산의 귀재.

 


엄기준은 1976년 3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고 키 180cm, 몸무게 67kg이다.

1995년 연극 '리챠드 3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싸이더스HQ이다.

 


앞으로 이지아, 김소연, 유진이 아름다움, 돈, 명예 등 모든 것을 가져 남부러울 것 없지만 끝없이 위로 올라가고 싶어 하는 욕망의 삶을 그려질 예정이다.

펜트하우스 뜻
아파트, 호텔, 주상복합 등 고층 건물 상층부의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으로, 대개 꼭대기 층에 위치함. 
최고층이라는 이점으로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함께 고급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