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나이 근황 나혼자산다 무인텔 반려견 집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설인아 나이 근황 나혼자산다 무인텔 반려견 집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설인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설인아는 '나 혼자 산다'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설인아는 1996년 1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칠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휴학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반려견 줄리가 있다. 수원 집은 권선구에 위치한 아파트로 전해진다.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이다.

 


2016년 KBS 2TV 예능 '나를 돌아봐'의 조영남 몰래카메라편에서 조영남의 따귀를 대차게 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광2

 


그는 '몰카 요원'으로 등장해 오디션에서 계속 떨어지는 것이 고민이라며 조영남을 찾았다. 이어 두 사람은 카플 연기를 연습하기로 하고 바람 피우는 남자친구를 응징하는 상황극을 벌인 것이다.

 


당시 설인아는 "어떻게 날 두고 바람을 피우냐"며 조영남의 뺨을 실제로 때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설인아는 최근 출연한 드라마 철인왕후와 사내맞선이 연이어 성공하면서 주연으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최근  설인아는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마린기획 마케팅 팀장이자 하리와 둘도 없는 단짝 친구 진영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로코여신으로 등극했다.

 


설인아 인스타는 _seorina이다.

방송에서 대새 배우 설인아의 일상이 공개되었고 독립 2년 차이지만 아침부터 저녁까지 꽉 찬 일상을 보내며 에너지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인아는 스케이트보드 연습에 온몸을 불사지르는 모습으로 청춘물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으며, 새 기술을 연마하는 순간에도 수없이 넘어지지만 진지한 모습으로 도전한 끝에 성공해 무지개 회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광3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존재라고 소개한 반려견 줄리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다. 친한 언니가 운영하는 카페에서는 주문부터 설거지까지 도와주는 열정 만렙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설인아는 쉬는 시간 없이 꽉 채워진 루틴 속에서도 항상 미소를 잃지 않는 꾸러기 모습으로 초긍정 에너지를 선사해 보는 이들도 미소짓게 만들었다.

또한 도도한 이미지와는 다른 비글미 가득한 일상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줘 보는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설인아는 멀쩡한 집을 두고 무인텔을 애용하기도 하고, 바지가 찢어질 때까지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등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했다.

 


설인아는 무인텔에서 일어난 모습을 공개하며, "여기는 단골 무인텔이다. 이제 거의 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고 하지 않으면 간지러운 일을 하러 일주일에 한 번 옵니다"라고 설명했다.

 


'무인텔에서 자는 것이 불편하지 않냐'는 질문엔 "연기생활을 하다보면 지방출장이나 다음 스케줄로 넘어가야되는데 집에 못올 때 자주 이용했던 곳이 무인텔이다. 불편하거나 무섭거나 하는 거리감은 전혀 없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