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란 나이 근황 얼굴 가면 계란짐 헬스장 폐업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구독자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군대 해군 가짜사나이

김계란 나이 근황 얼굴 가면 계란짐 헬스장 폐업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구독자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군대 해군 가짜사나이

'유튜버 김계란이 2년간 운영했던 헬스장을 폐업했다고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계란은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 공개한 영상에서 "오늘은 정들었던 헬스장을 폐업하는 날이다. 약 2년간 운영 끝에 내부 사정으로 인해 정리한다"고 알렸다.

 


김계란은 본명과 생년월일이 공개되지 않았고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로 알려졌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78kg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전역하였다.

김계란 인스타는 physical_gallery_egg이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의 주요 출연진으로 이선균을 연상케 하는 중후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다소 진부해질 수 있는 운동 유튜브를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각종 팁 동영상과 함께 대머리 마스크로 분장하여 대머리 아저씨가 설명하는 컨셉이 성공적으로 먹혀들어서 인기를 끌었다.

 


김계란은 2020년 군대 체험 웹예능 '가짜사나이'를 제작해 교관으로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309만여명이다.

 


김계란은 "이사를 갈 것 같긴 한데 예정했던 것보다 딜레이가 돼서, 촬영할 장소가 마땅치 않아서 곤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계란짐'으로 들어간 김계란은 운동기구가 모두 빠진 모습에 놀랐다. "와 다 치웠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계란은 헬스장 폐업 이유에 대해 "최근 몸이 좋지 않았다. 갑상선도 갑상선이지만, 산에서 미끄러져 다리가 찢어졌다. 단내전근 쪽 통증이 너무 심했다"며 "그때부터 스쿼트를 못하고 있다. 열심히 재활 운동 중이다. 올해 별의별 일이 다 있었다"고 털어놨다.

 

 


김계란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 때문에 기획했던 러시아 예능 콘텐츠 '러시아 프로젝트'를 진행하지 못해 약 5억원을 손해 봤다고 토로했다. 현지 촬영 준비를 마친 상태에서 출국을 이틀 앞두고 전쟁이 났다고 말했다.

 


김계란은 "앞으로는 막대한 예산이 들어가는 초대형 프로젝트가 아니라 예산을 낮춰서 콘텐츠를 분기별로 제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에 미안해 죽겠다. 천재지변 같은 일 때문에 진행이 안 된 거라 회사에서도 저한테 말을 못 한다"고 말했다.

아직까지 김계란의 실물과 나이는 공개된 바 없다.

 


‘가짜사나이’를 통해 김계란의 얼굴을 본 배우 줄리엔 강은 방송에서 “처음엔 스태프인 줄 알았다. 모범생처럼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어 “민머리 가발을 썼지만 머리카락도 다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나 줄리엔 강은 “김계란 목소리는 카리스마가 있는데 얼굴은 카리스마가 없다”라고 말하기도 하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