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이초희 나이 차이 키 학력 스타킹 비 레이니즘 UCC 열애 소속사 인스타

이상이 이초희 나이차이  키 학력 스타킹 비 레이니즘 UCC 열애 소속사 인스타

배우 이상이가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뽐냈고 이초희는 자신만의 특별한 댄스를 선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는 형님’에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상이 이초희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두 사람은 각각 윤재석, 송다희 역을 맡아 사돈 지간에서 우여곡절 끝에 결혼까지 골인하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실감나게 그렸다.

사랑의 결실을 그 누구보다 바랐던 시청자들은 '다재커플'을 응원하며 두 배우에게 많은 관심을 보냈다. 

 


이상이는 1991년 11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다.

 


이상이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고 종교는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201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굿프렌즈이다.

 


이상이는 과거 스타킹에 출연해 경찰 홍보단 샤이니의 셜록 커버댄스에 도전한 바 있으며, 예전에 비 레이니즘 UCC 콘테스트 1위를 한 적 있다고 밝혔다.

 


이초희는 1989년 10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다.

 


이초희 키 165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나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초희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chodzm2이다.

2009년 영화 '세인트 지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굳피플이다.

이초희는 2011년 영화 파수꾼을 계기로 같이 출연했던 다른 배우들과 더불어 업계의 주목을 받았고, 2013년 전국노래자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다.

 


이후 잠시 휴식기를 가지다 2020년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송다희역으로 복귀했으며 여기서 윤재석 역의 이상이와 함께 압도적인 연기와 환상의 커플 케미를 보여주며 데뷔 이후 가장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철파엠'에서 이초희가 이상이에게 ‘심쿵’한 사연을 고백했다.

 

 


이초희는 이상이에 대해 "사석에서 호칭은 '상이'다. 두 살 차이"라고 설명했고, 이상이는 이초희에게 "누나"라고 부른다고 밝혔다.

 


극중 커플을 연기한 만큼, DJ 김영철은 “촬영 중 실제로 심쿵한 장면이 있냐”고 물었고 이에 이초희는 “머리 묶어주는 장면에서 심쿵했다”며 “다희가 편입 시험 전날 재석이가 머리끈을 선물했고 직접 묶어줬다”고 설명했다.

 


배우 이상이는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며 만능 재주꾼임을 입증했다.

 


단 한마디의 성대모사로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고, 비의 ‘Rainism’ 커버 댄스까지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특히 이상이의 수준급 댄스 실력은 현장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는데 이상이는 춤과 관련된 비하인드 에피소드까지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상이는 이초희와 함께 2교시 ‘믹스 음악 퀴즈’ 시간에도 흥을 분출했다.

 


이초희는 본인만의 독특한 댄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이상이의 센스 넘치는 세리머니는 장학 퀴즈 시간을 한층 풍성하게 만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