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경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결혼 남편 이혼 남동생 김동욱 사망 성형 루머 근황 불타는청춘

도원경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결혼 남편 이혼 남동생 김동욱 사망 성형 루머 근황 불타는청춘

불타는청춘(불청)에 등장한 새친구와 추억의 옛 친구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불타는 청춘’에 가수 도원경이 출연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강원도 영월의 깊은 산속 비밀스러운 집으로 가을 여행을 떠날 예정인데, 이날 새 친구의 힌트로는 '군통령'이 주어졌다.

 


이 때문에 여성 게스트가 아닌가 하는 추측이 나왔으나, 해당 군통령의 정체는 남자 게스트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출연할 옛친구는 과거 최성국과 함께 익선동 데이트를 즐겼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현재까지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현재 옛친구의 정체는 이전에 출연했던 도원경으로 추측되고 있다.

 

 


도원경은 본명 김성혜, 1973년 2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이다.

 


도원경 키 166cm이고 몸무게 45kg 이상,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를 다녔다.

1993년 1집 앨범 '성냥갑 속 내 젊음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DWK엔터테인먼트 대표이다.

 


이후 ‘유리창에 기대어’, ‘난 인형이 아니예요’, ‘다시 사랑한다면’ 등이 연이어 히트를 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도원경은 2016년 불청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으며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 재석팀 슈가맨으로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당시 도원경은 "'슈가맨' 녹화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위경련까지 왔다"며 "사실 출연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김태원 선배가 너무 좋아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활동을 중단한 이유에 대해 "너무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했고, 나를 돌아볼 기회가 없었다"며 "어느 순간 가치관이 바뀌고 나선 여행도 많이 다니고, 부모님과 시간을 많이 가졌다"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근황은 유튜브 도원경의 그린 트레일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수로는 꽃길을 걸어온 것 같지만 도원경의 개인사 역시 힘든 시기가 없는 건 아니였다.

​과거 도원경 남동생 김동욱은 나이 30세였고 녹음을 하던 누나를 만나고 집으로 귀가한 후 사망을 했다고 하며, 사망 이유는 심장마비였다고 한다.

 


도원경은 남동생의 갑작스런 비보로 굉장히 힘들었다고 하며 도원경은 동생을 추모하는 곡 ‘동생에게’를 베스트 음반 ‘Old&New’에 수록하기도 했다. 또한 성형 루머가 있었지만 교정과 살 빠진 게 전부라고 한다.

도원경은 불타는청춘에 출연하면서 결혼, 남편, 이혼 등 언급이 되었는데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한다.

 


방송 출연이 많지는 않았던 도원경은 2016년 ‘불타는 청춘’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화제가 됐다. 여전히 미혼으로 지내고 있는 도원경은 “아기는 낳고 싶다. 나중에 나이 들면 엄마한테 딸이 정말 좋다고 하더라”라는 마음을 밝혔다.

한편 도원경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