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아내 부인 예비신부 나이 직업 키 학력 승무원 결혼식 집 위치 신화 품절남

전진 아내 부인 예비신부 나이 직업 키 학력 승무원 결혼식 집 위치 신화 품절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합류를 알린 '예비 품절남' 전진의 첫 예고가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동상이몽2'에는 전진이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예비 아내와 새로운 '운명 부부'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결혼 준비 과정까지의 모든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진은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주방 아일랜드 식탁 위에서 열정적으로 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전진은 "나이트 가면 좋은 댄스곡들 나왔었지"라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고 이어 얼굴이 가려진 채 등장한 예비 아내는 "나이트 죽돌이(?)"라며 전진에게 '핵직구'를 날려 그를 머쓱하게 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예비 아내는 거실 소파에 누워있는 전진에게 "물 좀 갖다 달라"고 부탁했고 이에 전진은 "왜 나한테 자꾸 여러 가지 시켜"라고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그런가 하면 아내는 이에 굴하지 않고 "발로 어딜 툭툭 차냐"라며 전진을 휘어잡는 매력을 드러냈고, 전진은 두 손을 싹싹 빌며 "살려주세요"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안겼다.

 


전진은 본명 박충재이고 1980년 8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전진 키 183cm, 몸무게 75kg이고 학력은 성일초등학교, 동북중학교, 오금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 학사이다.

 


1998년 신화 정규 1집 해결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신화컴퍼니, 씨아이ENT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찰리 박, 어머니 박화순, 여동생이 있고 2020년 결혼 예정인 1983년 생 예비신부가 있다.

 

 

 


전진은 최근 3년간 사랑을 키워온 3세 연하의 승무원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했고 결혼식은 당초 9월 13일로 예정됐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연기한 상태이다.


전진 예비신부 아내(부인) 직업은 승무원이라고 한다.

지난 5월 MBC '부럽지'에 출연한 전진은 예비신부와의 첫만남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어냈다. 그는 친한 후배의 지인이어서 알게됐으며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다.

 


전진은 또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는 프러포즈를 거절한 여자친구를 위해 웨딩 화보 촬영 당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던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앞서 전진은 예비신부와 결혼을 발표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릴 적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었던 저에게 그 꿈이 현실로 다가왔다.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저에게 큰 힘이 되어 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란 확신이 생겼다"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 

 


공개된 집은 과거 전진이 혼자 살던 광진구에 위치한 집과 다른 곳이며 예비신부 아내와 함께 거주할 집으로 이사한 것으로 보이는데 집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