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소연 속옷 사업 에반크리스 식스센스 이색운동

이상우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소연 속옷 사업 에반크리스 식스센스 이색운동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식스센스'에 훈훈한 얼굴에 4차원 매력을 뽐내는 네 번째 게스트 이상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넘치는 근육으로 남성미 폭발! 거기다 귀여운 엉뚱미까지?! 팔샐조 매력을 가진 이상우는 여심 녹이는 미소를 머금고 핫플레이스로 레츠기릿!!

 


식스센스에서는 이런 운동 본 적 있어? 초대박 ‘특이한 글로벌 운동법’을 대공개했다.

 


과연, 식스센스 멤버들은 끝까지 현혹되지 않고 제작진이 만든 가짜 운동을 찾아낼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은 식스센스 게스트 이상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이상우는 1980년 2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다.

이상우 키 186cm, 몸무게 80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대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식품생명공학과 중퇴했다.

 


2005년 KBS2 드라마 '열여덟 스물아홉'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HM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2017년 결혼한 배우자 아내 김소연이 있다.

 


아내 김소연은 1980년 11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다.

 


김소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청담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일산동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이다.

1994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이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지난 2016년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2017년 결혼했다.

 


동갑인 김소연과 이상우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며, 두 사람은 결혼한지 4년차 부부임에도 아직 임신 소식이 없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배우 이상우의 속옷사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이상우가 론칭한 속옷 브랜드는 '에반 크리스'이다.

 


현재 에반 크리스는 천연 텐셜 소재를 채택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신축성을 제공한다. 이 브랜드는 다양한 유명 스타들이 홍보하면서 입소문이 퍼졌다.

‘라디오스타’ 안영미가 이상우 속옷을 극찬했다.

 

 

 


이상우는 ‘라스’에서 속옷 사업을 이야기한 후 매출이 올랐다며 “배우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속옷 포인트에 대해 묻자 “기능성인데 디자인도 괜찮다”라고 자신했고 이에 안영미는 “권혁수가 제 남자친구에게 그 팬티를 선물해줬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진짜 기능성 속옷이더라. 제가 증인 설 수 있다. 기능이 아주 그냥. 말도 못한다”라며 “아우 디자인은 너무 깜깜해서 볼 겨를이 없었다”라고 19금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망이를 두드리면 무엇이 나올까~~ 금 나와라 뚝-딱 ~♪

방망이와 사랑에 빠져야 하는 운동이 있다?!

 


창과 방패를 휘두르기만 해도 살이 쭉쭉!! 빠진다는데...

잠깐... 그런데 운동기구의 원산지가 수상하다?!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린 정체 모를 이 운동법은 진짜일지?!



나마스테!! 네팔 소수민족 운동이 한국에 상륙했다?!

돌리고~ 돌리고~~! 돌리기만 해도 몸과 마음이 편안해진다는데...

 


그런데, 왠지 모르게 운동기구가 익숙하다?!

소민이를 넋 놓게 만든 힐링수련은 진짜일까?!


키컸으면 키컸으면 키컸으면~♪

유럽에서 건너온 핵인싸 운동기구가 있다?!

 


음악에 맞춰 걷고 뛰고 즐기는~!! 지루할 틈이 없는 운동법!

 


근데... 사장님 두 분의 케미가 어색하다?!

 


오나라도 반하게 만든 이 운동법은 진짜일지?!

 


과연, 멤버들은 육감을 발휘하여 끝까지 현혹되지 않고 ‘金감’을 차지할 수 있을지!

 


충격과 반전의 연속! <식스센스> ‘특이한 글로벌 운동’ 편 10월 1일 (목) 밤 9시 채.널.고.정 해야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