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최현호 홍레나 나이 키 국적 학력 자녀 아들 최지웅 딸 최아영 남편 아내 부부 스킨십 고환수술 성욕구 감퇴

애로부부 최현호 홍레나 나이 키 국적 학력 자녀 아들 최지웅 딸 최아영 남편 아내 부부 스킨십 고환수술 성욕구 감퇴

채널A, SKY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의 '속터뷰'에는 전 핸드볼 국가대표 최현호와 아리랑TV 리포터 출신 홍레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애로부부'에서는 핸드볼 해설위원 최현호와 홍콩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란 교포 아내 홍레나가 ‘속터뷰’에 나섰다.

 


속터뷰 의뢰자인 홍레나는 "남편이 피부에 살 닿는 것 자체를 되게 싫어한다. 딸이 남편을 만지면 정색하면서 거리를 둔다. 혹시 어렸을 때 안 좋은 기억이 있었나 싶더라"고 털어놨다.

 


최현호는 "저 같은 경우 부모님 손에서 못 자랐다. 할머니 손에 컸는데 그런 스킨십을 받아본 적이 없다. 누군가 저를 만지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홍레나는 "우리 키스 안 한 지 엄청 오래됐다. 정말 기분 나쁜 게 키스를 하다가 자르더라. 바로. 하기 싫어하는 게 딱 느껴졌다. 키스하다가 멈추거나, 딴짓을 하거나. 제가 또 다시 시도하려고 하면 싫어한다"고 말했다.

 


최현호는 "과해서 그렇다. 연애 때 같은 경우는 제 아랫입술을 물고 잔다. 여기가 쪽쪽이도 아니고. 아침에 일어나면 퉁퉁 부어 있다"고 말했다.

홍레나는 "연애 때는 그랬지만 키스하는 것 자체를 안 좋아한다"고 반박했고 최현호는 "키스는 안 해도 뽀뽀는 한다"고 말했다.

 


홍레나는 "그것도 제가 요청해서 하지, 먼저 한 적은 한 번도 없다. 저는 항상 어릴 때부터 애정 표현을 많이 받고 자라서 몸애 뱄다. 저한테 가장 중요한 애정 표현은 터치다. 명품 가방 1000개를 사줘도 사랑으로 안 느껴진다. 물질적 사랑 표현이다. 칭찬을 100번 해도 사랑으로 안 느끼는데 야한 거 아니어도 그냥 쓰다듬어줘도 사랑을 느낀다"고 말했다.

최현호는 "제가 변강쇠는 아닌데 옹녀랑 살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홍레나는 "너무 거부하니까 혹시 애인이 있나 하는 생각도 해봤다. 그런데 생활 패턴을 봤을 때 전혀 애인이 있을 수 없다. 혹시 남자를 좋아하나 하는 생각도 해봤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홍레나는 "지금은 포기했다. 그냥 룸메이트랑 산다고 생각하다보니 슬프더라. 제가 꿈꿔온 결혼 생활이 아니니까. 좀 외롭다고 해야 하나? 좀 슬프다"고 털어놨따.

 

 

 


최현호가 아내와의 스킨십을 피하게 된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최현호는 "제가 고환 쪽에 문제가 있었다. 불임이 올 뻔 한 적 있었다. 운동을 하면 많은 충격이 온다. 정말 죽을 뻔 했다. 혼자 비뇨기과 갔는데 수술 빨리 안 하면 불임이 온대서 수술을 빨리 했다"고 말했다.

최현호는 "그 전까지는 왕성하진 않아도 어디가서 지진 않을 정도였는데 수술하고나서부턴 뚝 떨어지더라"고 전했다. 

 


최현호는 "결혼 후 연애 때보다 스킨십 횟수가 현저히 줄어든 건 사실인데 그런 환경이 안 만들어지더라"며 "남편으로서 아빠로서 해야 될 일이 너무 많다. 40대 아빠들이 받는 스트레스를 나도 많이 받고 있다. 내가 일하는 기계인가 하는 그런"이라고 설명했다. 

 


최현호는 "스킨십을 좋아하지 않을 뿐더러 육체적 체력부터 정신적 스트레스, 압박감 이게 다 오다보니 남성으로서의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아내가 하면 안되는 농담을 자주 한다"며 "내가 원상복귀할 때까지 어디 갔다오면 안 되냐고"라 전했다.

 


홍레나는 "날 너무 귀찮아하는 남편에게 화가 나고 자존심 상해서 그럼 나는 바람 필 수 있다고 말했다"고 했다.

최현호는 "장난처럼 얘기하는데 장난이 아닐 수 있겠단 생각에 억장이 무너진다"고 말했다. 

 

 

 


최현호는 1976년 4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고 고향은 서울이다.

 


최현호 키 193cm 몸무게 79kg이고 학력은 용곡국민학교, 대광중학교, 대광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했다.

최현호는 핸드볼 선수 출신 영화 배우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아내 홍레나, 자녀 최지웅(아들), 최아영(딸)이 있다.

 


홍레나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며 국적 대한민국이라고 한다. 고향은 홍콩에서 태어났으며 무역업을 하시는 아버지를 따라서 7살때 LA로 이민을 가면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한다.

홍레나 직업은 과거 아리랑국제방송(리포터) 출신이다.

 


최현호 홍레나 부부는 지난 2011년 SNS를 통해 첫만남을 가지면서 연인으로 이어졌다고 한다.

 


최현호는 과거 방송에서 홍레나와 함께 출연해 "홍레나가 마음에 들어서 SNS로 넌지시 말 걸었다. 홍레나가 답해주는 스타일이 아닌데 답을 해주더라. 몇 주 동안 전화번호도 없이 메시지로만 대화했다. 번호 달라고 하면 치한처럼 보일까 봐 못 했다. 얼굴 보자고 한 건 홍레나가 먼저였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