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나이 키 몸무게 결혼 남편 이영돈 직업 아들 인스타

황정음 나이 키 몸무게 결혼 남편 이영돈 직업 아들 인스타

배우 황정음이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놈이 그놈'이라는 생각에 '비혼주의자'가 된 현주로 완벽 변신한 황정음의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은 황정음에 대해 알아보자.

 


황정음은 1984년 12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다.

 


황정음 신체사이즈는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길동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상명대학교 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

 

 

 


서울길동초등학교 6학년 재학 중 교과서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고 선화예술중학교에 입학해 리틀엔젤스 예술단에 입성했고 2001년 2월 졸업했다. 특히 평양 공연을 마치고 나서 '뉴스데스크'에 출연하기도 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2명, 배우자 남편 이영돈, 슬하 1남 아들이 있다.

고등학교 재학 중 걸그룹 슈가의 멤버로 캐스팅되어 2001년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로 데뷔하였고 한국은 물론 일본에도 진출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중이던 2004년 말 연기자로 활동하기 위해 3년 만에 슈가를 탈퇴했고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이다.

 


황정음 인스타그램 계정은 jungeum84이다.

 


​황정음은 아이돌 걸그룹 슈가로 활동하다 그룹을 탈퇴하고 배우로 전업했다.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제2 전성기를 맞은 황정음은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인기를 모으며 본격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다. 

 

 

 


이후 황정음은 탁월한 작품 선택과 연기력의 발전으로 아이돌 출신이라는 편견을 깨고 현재는 어엿한 주연급 여배우로 자리잡았다.

 

​ 
황정음은 지붕뚫고하이킥, 자이언트, 내마음이들리니, 돈의화신, 킬미힐미, 그녀는예뻤다, 운빨로맨스, 훈남정음, 쌍갑포차, 그놈이그놈이다 등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했다.

 


황정음은 ‘우리 결혼했어요’ 당시 실제 연인이던 SG워너비 김용준과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오랜 연애로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2015년 5월 15일 완전히 결별을 인정했다.

 


특히나 결혼 후에도 로코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황정음은 2016년 나이 2살 연상의 프로 골퍼 출신인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해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 2016년 방송된 '명단공개’에서는 이영돈 회사의 연 매출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 따르면 철강회사 대표직을 맡고 있는 이영돈은 연간 매출 63억원을 기록했으며, 계열사 매출액까지 합하면 총 매출은 130억원을 넘어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