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결혼 이혼 전남편 성욕 인스타

채정안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결혼 이혼 전남편 성욕 인스타

'국민 전여친' 배우 채정안이 '노필터' 입담으로 반전매력을 뽐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국민 전여친’에 등극한 채정안은 차도녀, 재벌녀 등 우아함 그 자체인 브라운관 속 이미지와 다른 입담으로 ‘라디오스타’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먼저 채정안은 ‘야! 너두 할 수 있어’ 특집답게 워너비 미모 관리 비법을 탈탈 공개했다.

 


배우 생활을 위해 눈알까지 관리한다고 솔직하게 밝히더니, 기미가 올라올 땐 화이트닝 팩을 하고 화이트 와인을 마신다고 오픈하는 등 꿀팁 전수와 함께 예측불허 예능감까지 뽐냈다.

 

 

 


채정안은 본명 장정안이고 1977년 09월 0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다.

 


채정안 키 172cm, 몸무게 48kg이고 학력은 예일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다.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다.

채정안 인스타그램 계정은 chae_jungan 이다.

 


라디오스타에서 철저한 관리를 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술 때문. “술은 정신력”이라며 건강한 음주 생활을 위해 몸의 건강과 재정, 주사까지 관리한다는 채정안은 “지금은 만족스러운 주사 관리를 하고 있는데, 20대 때 욕구 불만이 있었다”며 주사 변천사를 공개했다.

연예계에 갓 데뷔한 20대 초반에는 목적 없이 뛰어다니는 주사가 있었고, 20대 후반에는 옆 사람에게 애정 표현으로 박치기를 했다고 털어놓았다.

 


채정안은 과거 2015년 SBS 설특집 썸남썸녀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혼에 대해 쿨하게 밝혔다.
 
채정안은 "내가 결혼한 지 몰랐던 사람이 분명히 있었을 거다"라며 "한 번 했다. 되게 빨리 갔다 왔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앞서 채정안은 지난 2004년 겨울 고등학교 동창 생일파티에서 전남편인 PR회사 마케팅팀 임원 김모 씨와 1년여의 교제 끝에 이듬해인 2005년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결혼한 지 1년 6개월 만에 성격차로 이혼했으며 채정안은 이혼 후 2년의 공백을 가진 뒤 MBC 월화 미니시리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안방극장에 성공적으로 복귀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채정안은 당시 아주 사소한 문제로 몇차례 다툰 뒤 깊어진 감정의 골을 메우지 못하고 이혼을 결정했다고 한다.

 


채정안은 전남편 김모씨와 결혼 후 가정 생활에만 전념할 정도로 행복한 가정을 꾸며왔으며 각종 파트에도 부부가 함께 참석하는 등 소문난 잉꼬부부로 지내왔다.

 


그런데 갑작스런 이혼결정에 많은 분들이 안타까움을 전했는데 이혼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으며 2세 아이는 없는 상태였다.

과거 배우 채정안이 자신의 성욕에 대해 털어놨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채정안은 ‘썸남썸녀’ 이전 방송에서 성욕에 대해 출연진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함께 출연하는 서인영은 “내 성욕은 30대 초반에 최고조였다. 채정안 언니는 성욕이 많아 보인다”라고 말했고 이에 채정안은 “내가 많아 보이나”라고 말하면서 “그런데 의외로 성욕이 없다”고 고백해 출연진의 눈길을 끌었다.
 

 

반면 김지훈은 “(채정안은)뭔가 마른 장작같이, 옆에서 도와주면 불타는 사랑을 할 것 같은 스타일이다”라고 말했고, 채정안은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했다.

 


채정안은 “그래서 여자를 20대 초반과 30대 후반 나누는 게 의미가 없다고 느낀다. 정체기는 생각 안 한다. 내 몸이 말라가고 있는 걸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