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나이 고향 키 학력 토익 성형전 발사이즈 반려 고슴도치 츄 이사

장도연 나이 고향 키 학력 토익 성형전 발사이즈 반려 고슴도치 츄 이사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여름 맞이를 준비하는 장도연의 좌충우돌 일상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나혼자산다에서 장도연이 폭풍 성장한 반려 고슴도치 츄 의 근황을 공개했는데 반려 고슴도치 츄를 위해 이사를 결심했다고 한다.

 


고슴도치 츄와 알콩달콩 일상을 보내는 장도연은 시간이 흘러 부쩍 커버린 츄의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기에서 어엿한 청년으로 자라며 폭풍 성장한 츄를 위해 넓은 보금자리를 마련해주기로 결심하고 나 홀로 이사에 도전했다.

 

 

 


장도연은 어김없이 아침 기상과 함께 츄에게 달려가는 엄마의 면모를 보여줬다.

 


본격적인 이사에 앞서 장도연은 츄를 소중히 쓰다듬으며 부쩍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줬고 평소 자신의 방조차 제대로 청소하지 않지만 츄의 새 집 마련을 위해서는 뜻밖의 괴력까지 발휘하며 숨 쉴 틈 없는 정리를 이어갔다.

 


​뒤이어 여름을 맞아 새 침구로 방을 단장하는 장도연의 모습도 공개되며 남다른 크기와 무게를 자랑하는 토퍼를 끌어안고 씨름하던 장도연은 "이 안에 박나래 들어있는 거 아니야?"라며 곤란해 했다.

 


장도연은 매트리스 커버 씌우기 침구 정리에 성공하는 모습도 보여줬고 생선 해체쇼 요리실력까지 뽐냈다.

 


장도연은 1985년 03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고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다.

 


장도연 키 174cm, 발사이즈 280m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인천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인하공업전문대학 관광경영학과에 진학하여 전문 학사를 취득하였다. 이후 경희대학교 시각 정보 디자인과에 편입학하여 시각디자인을 전공했다.

 

 

 


장도연은 토익 905점을 받았고 그 점수로 대학교에 입학했다고 한다.

 


2007년 'KBS 공채 개그맨 22기'로 데뷔하였다.

장도연은 예쁜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배우 버금가는 피지컬의 소유자이며 출중한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이다.

 


​장도연은 성형고백을 하기도 했는데 장도연은 "피부과와 성형외과에 가서 주사를 많이 맞아봤다"며 "내 모공과 주삿바늘 숫자가 비슷할 것이다"고 밝혔다. 

 


장도연은 과거 예능에서 예전보다 얼굴이 예뻐졌다는 말에 “예전엔 턱이 정말 더 나왔었다. 가지 혹은 뽀뚜루를 꼈냐는 말까지 들었다. 양악수술 제안도 받았다. 그런데 양악은 무섭더라”고 말했다.

 


이어 장도연은 “성형 상담을 받다가 이마에 자가지방을 넣었다”며 “이마가 볼록하게 나오니까 턱이 들어가 보이는 것 같다. 예전엔 초승달이었다. 지금은 낫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