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나이 키 학력 부인 아내 딸 동상이몽2 손가락 절단사고 커밍아웃

송창의 나이 키 학력 부인 아내 딸 동상이몽2 손가락 절단사고 커밍아웃

배우 송창의가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오는 20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 배우 송창의가 새로운 운명 커플로 전격 합류하며, 프러포즈부터 결혼 5년 차 부부의 리얼한 일상까지 낱낱이 공개한다고 한다.

 


​송창의는 지난 201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해 슬하에 네 살 딸을 두고 있다.

 


결혼 당시에도 아내가 비연예인이라는 것 외에는 신상에 대해 알려진 것이 없고 송창의는 '동상이몽2'를 통해 최초로 미모의 아내와 4살 딸 하율 양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가 커진다. 

 

 

 


송창의는 몇 차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딸 바보 면모를 드러낸 바 있지만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결혼 당시 송창의는 아내에 대해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힘들었을 때에도 항상 함께해준 소중한 사람"이라고 밝혔다.

결혼 이후에는 "결혼 후 연기만 생각하던 삶에서 많은 것이 달라졌다"며 "운동도 좋아하고 술자리도 좋아하는데, 결혼 후 취미생활도 술자리도 많이 줄였다"고 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송창의의 솔직한 결혼 일상에 관심이 쏠린다. 

 


송창의는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연기 천재'라 소개했던 4살 딸 하율 양도 공개했었는데 지난 2월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가 된 송창의는 "내 딸이지만 연기하는 게 너무 신기하다. 어떻게 아이가 이런 표정을 짓지. 이러다 연기하는 거 아닌가 싶다"고 '딸바보' 면모를 자랑한 바 있다.

 


송창의는 대한민국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79년 01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다.

송창의 키 181cm, 몸무게 67kg 이상이며, 학력은 가원중학교, 중산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왔다.

 


2002년 뮤지컬 '블루사이공'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와이원엔터테인먼트이다.
 
최근 첫 스튜디오 녹화까지 마친 송창의는 그동안 작품에서 보여줬던 반듯한 이미지와 달리 다소 엉뚱하고 장난기 많은 모습으로 MC들을 쥐락펴락했다고 한다.

 

 

 


​송창의가 그룹 바이브 ‘술이야’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손가락 절단 사고를 당했다고 털어놨다. 

과거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송창의는 “2006년 바이브 ‘술이야’ 뮤직비디오 촬영 중 수갑을 찬 상태에서 네 번째 손가락이 완전히 절단됐다.”면서 “당시 매니저가 (손가락을) 잘 담아서 봉합 수술을 했다.”고 설명했다. 

 


2002년 뮤지컬로 데뷔한 송창의는 2006년 당시 톱스타였던 이요원과 함께 ‘술이야’ 뮤직비디오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송창이는 극 중 민주화운동을 하는 여주인공을 도와주려다가 경찰의 고문 수사를 받는 안타까운 모습을 연기했다. 

 


당시 사고가 일어났던 부분은 송창의가 경찰에게 고문을 받는 장면에서 당시 형사로 분한 남성이 수갑을 찬 송창의에게 거칠게 폭력을 휘두르는 연기를 하는 과정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벌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송창의는 배우 이상우와 동성애자 연기를 할때 힘들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대본을 봤을때 동성애자라는 글만 있었고 상대가 이상우였는데 나보다 더 과묵하고 낯가리는 스타일이었다. 특히  백허그할 때 너무 이상했다”라고 고백했다.

 

 
또 송창의는 “키스신이 있었는데 방송심의에 걸리기 때문에 벽에 밀어 붙이거나 간접적인 표현을 했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