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허리 사이즈 몇인치 성형전 나이 키 몸무게 몸매 졸업사진 자격증

서예지 허리 사이즈 몇인치 성형전 나이 키 몸무게 몸매 졸업사진 자격증

tvN 주말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 중인 배우 서예지가 몸매, 허리 덕분에 뜻밖의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의 스토리나 연기력보다 서예지가 입고 나오는 의상 및 늘씬한 몸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서예지 허리 사이즈가 화두에 올랐다.

서예지는 큰 키에 마른 체형을 가졌으며 작은 얼굴에 짙은 눈썹, 낮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배우로 손꼽힌다.

 


프로필상 169cm, 43kg으로 적혀 있으나 브라운관에 비친 서예지의 몸무게는 더 적게 나가는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가는 허리가 몇 인치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서예지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배우(서예지)가 이 상황을 부담스러워하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평소 서예지 허리는 비현실적인 개미허리의 소유자로 유명하며 서예지는 줄곧 언급되는 큰 키와 허리 몸매에 대해 집안 내력인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서예지는 “어머니가 항공사 승무원을 오랫동안 하셨다. 언니 역시 승무원 출신이다”며 “외갓집 식구들이 모두 키가 크고 말랐다. 아마도 집안 내력인 듯 싶다”고 설명했다.

서예지는 특히 “굶지도 다이어트를 하지도 않는다”며 “가장 원하는 건 체계적으로 운동을 해서 예쁜 몸매를 만들고 싶다”고 강조했다.

 


서예지 키는 169cm에 몸무게는 43kg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최근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을 앞두고 2kg을 증량했다고 한다.

평소 요가와 발레 등으로 꾸준한 운동을 해오고 있다고 하며, 허리 사이즈가 몇인치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 약 22인치라고 알려져 있다.

 

 


서예지는 지난 2014년 tvN 드라마 '감자별 2013QR3'으로 데뷔. 드라마 '화랑', '구해줘', '무법변호사'와 영화 '다른 길이 있다', '암전', '양자물리학' 등에 출연했다.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괜찮아에서 김수현과 주연을 맡은 서예지의 성형전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서예지의 중학교 때 졸업사진이 공개가 되어 현재 모습과 많이 달랐던 외모를 보며 의심이 들 수도 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리즈시절이 있는 만큼 성장하면서 예뻐질수도 있는데 어릴쩍 서예지 과거사진이 성형전 사진으로 오해를 일으킨 것 같다.

서예지는 자신의 SNS에 과거사진을 직접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고 1때의 추억, 고 3때의 기억"이라는 설명이 덧붙어 있었고 "그저 해맑았던 17살. 졸업을 앞둔 19살 소녀의 시간들. 가끔은 지나간 시간이 그리울 때가 있더라"는 글로 학창시절의 추억을 회상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스페인으로 유학을 떠난 서예지는 능숙한 스페인어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학력은 스페인 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했다.

 


앞서 서예지는 SBS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성교육 자격증을 비롯해 심리사, 아동 영어, 풍선, 종이접기 등 8개 자격증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서예지는 “성에 관심이 있어서 딴 건 아니고, 성에 대해 잘 몰라 배우고 싶은 마음에 자격증까지 따게 됐다. 성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사람들에게 잘 알려줄 수 있지 않나”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