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ON트롯 서인영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욕설동영상 털기춤

내게ON트롯 서인영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욕설동영상 털기춤

'내게 ON 트롯' 서인영이 생애 첫 트로트에 도전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인영에 대해 알아보자

서인영은 대한민국의 가수, 패션디자이너, 배우이다.

 


서인영은 1984년 09월 03일 3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고 고향은 서울 출신이다.

서인영 신체사이즈는 키 158cm, 몸무게 40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잠신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 대불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나왔다.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 02'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소리바다 이다.

 

 

 


서인영은 17살 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EBS '학교 이야기' 질투 편에 출연했고 이후 2002년 우연히 스타제국 사장이 서인영을 보게 되었고 같은 해 쥬얼리 멤버로 합류해 가수로 데뷔했다.

 


2005년 쥬얼리의 네 번째 정규 음반 'Super Star'를 발매할 때까지 서인영의 존재감은 거의 없었는데, 타이틀곡 'Super Star'에서 털기춤을 추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2017년 1월 서인영이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2' 촬영 중 스태프와 격한 갈등이 있었으며, 그 과정에서 욕설이 있었다는 주장과 동영상이 익명의 제보자에 의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파문이 일었다

 


프로그램 님과 함께에서 스태프에게 욕설을 하여 논란이 되었고 그 후 1년만에 슈가맨에 나왔다.

'비디오스타' 가수 서인영이 과거 욕설 논란 이후의 이야기를 언급했다. 

 


서인영은 과거 욕설 논란에 "제가 한 행동은 모든 이유를 불문하고 잘못된 행동이다"라며 "좀 어리석고 바보 같은 부분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서인영은 "제가 그때 과부하가 걸렸다"면서 "커피숍에서 세 시간 대기 후 쫓겨났다. 나와서 한 시간을 기다렸는데 네 시간을 기다려야했다. 지쳐있는 상황이었고 보통의 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어떤 말로 용서받을 수 있을까. 정말 잘못된 행동이었다.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병원도 다녔다. 트라우마가 남은 것 같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그 이후로 사람들을 안 만났다"면서 "선정 언니한테 많이 의지했다. 고소영 언니도 지연이도 많은 힘이 됐다"라고 주변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SBS 플러스 '내게 ON 트롯'에서는 최진희의 '천상재회' 무대를 선보인 서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인영은 트로트에 도전한 이유로 "저 나름대로 해볼 거 다 해봤고 정점도 찍어봤고 그냥 하고 싶은 건 꿈을 다 이뤘던 것 같다. 그래서 사실은 목표가 한참 없었었다"며 "주위에서도 '넌 이제 뭐 해야 돼?' 이럴 정도였다. 그런데 새로운 스타일의 도전도 할 수 있고 배움인 거다. 진짜 내게 왔다. 마음에 왔다 트롯이. 그래서 시작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최진희의 '천상재회'를 선곡한 서인영은 "엄마가 좋아하는 곡이다. 가사가 마음에 와닿는 곡을 좋아하는데 저는 가사가 너무 좋더라. 감정을 살려서 가사 전달이 잘 되게 호소력 짙게 잘 풀어내고 싶다"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무대에 선 서인영은 "'잘해야 돼', '망치면 안 돼', 거기에 대선배님에 선배님, 동료인데 노래 잘 하는 친구들이 다 보고 있으니까 더 잘해야겠다는 욕심도 났다"고 고백했다.

 


서인영의 '천상재회' 무대를 본 강진은 "(정통으로는) 안 꺾었지만 살짝 그런 느낌을 줬다. 연습을 많이 한 결과 같다. 들어보니까 너무 잘했다"고 칭찬했다.

 


특히 강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정말 명곡이고 좋은 노래지만 서인영 씨가 부르고 나서 '천상재회'라는 노래를 더 좋게 들었다"고 극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