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 고예림 인스타 나이 키 몸매 연봉 남자친구 허벅지 문신 타투

배구선수 고예림 인스타 나이 키 몸매 연봉 남자친구 허벅지 문신 타투

여자배구건수 고예림 선수가 '집사부일체'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BS '집사부일체'는 11년 만에 흥국생명으로 국내 복귀를 확정한 김연경이 사부로 출연해 멤버들과 피구 대결을 펼쳤다.

 


김연경은 '집사부일체' 멤버들과의 대결에 나서기 전 김수지 센터, 양효진 센터, 김희진 라이트·센터, 고예림 레프트 등 절친한 동료, 후배 선수들과 팀을 꾸렸다.

김연경은 고예림을 가리켜 "'집사부일체'에 얼굴 천재가 있다면 배구계에도 얼굴천재가 있다"고 소개했다.

 


오늘은 여자배구선수 고예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고예림은 대한민국의 배구선수이고 1994년 06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다.

 


고예림의 신체사이즈는 키 177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고 흰 피부와 귀여운 외모, 177cm의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남성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예림 학력은 인천함박초등학교, 중앙여자중학교, 강릉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고예림은 2013년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입단하였고 현재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에 소속되어 레프트로 선수활동을 하고 있다.

 


고예림은 입단 당시부터 하얀 피부와 단아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으며 외모와 비례하는 실력까지 갖추며 화제가 되었다.

 


고예림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일상 사진에서 뛰어난 미모를 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고예림은 김연경과의 인연에 대해 "이렇게 얘기해본 적은 얼마 안 됐다"고 말하면서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고예림은 '전설' 김연경에 대해 들은 얘기라도 말해달란 요청에 "저는 언니는 뭔가 완벽한 사람으로만 보여서 단점이 없을 것 같이 느껴졌다"고 말했고 이에 김연경은 흐뭇한 얼굴로 "예림아, 고마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019년 4월에는 1억 5000만원의 연봉 협상으로, IBK기업은행 소속에서 현재 소속인 현대건설로 이적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건설 이도희 감독은 "고예림 영입으로 리시브 안정 및 공격력 강화가 기대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배구선수 고예림은 경기 중 왼쪽 팔에 문신을 보이는 경우가 종종 있어 배구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배구선수 고예림의 문신, 타투에는 '나의 부모님은 나를 살아있게 하는 심장'이라는 뜻이 담겨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배구선수 고예림 선수의 가족에 대한 사랑에 배구선수 고예림 선수의 팬들은 깊은 감동을 느끼고 있다. 

 


고예림은 현재 미혼으로 공식적인 발표는 없지만 남자친구가 있다고 한다.

 


고예림 선수를 자꾸 보다보니 지금은 해체한 걸그룹 시스타의 다솜이 보인다. 정말 예쁜 외모와 몸매, 실력까지 갖춘 선수라서 그런지 모든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