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모모 결별 김희철 나이 공개열애 눈수술 샴푸 김민아

김희철 모모 결별 김희철 나이 공개열애 눈수술 샴푸 김민아

김희철이 연인인 트와이스 모모 언급에 당혹감을 드러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신동의 집을 방문한 김희철, 지상렬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지상렬은 신동의 집을 구경하던 중 스피커를 발견했다. 

 


신동이 "걸그룹과 콜라보한 스피커"라며 "트와이스 싸인이 들어갔다"고 하자 지상렬은 스피커를 가방에 넣었다. 이에 신동은 "이건 안 된다"라며 막아섰고, 지상렬은 신동에게서 스피커를 어떻게든 빼앗으려 했다. 

 


신동은 지상렬이 스피커를 포기하지 않자 "희철이 형 앞에서 이러면 안된다. 트와이스 얘기하면 안 된다"라고 말했고, 신동의 돌발 발언에 김희철은 웃음을 터트렸다.

오늘은 김희철 모모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방송에서 김희철, 신동, 지상렬 세 사람은 라면을 끓여 먹으며 남다른 먹방을 즐겼고 이러한 가운데 신동은 “트와이스 스피커 어디갔느냐”라며 트와이스를 언급해 김희철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김희철은 “난 모른다. 내가 어떻게 아느냐”라고 말했고, 신동은 지상렬을 바라봤지만 지상렬은 대답을 회피했다.

 


이어 신동은 지상렬에게 “짐 어디 갔느냐. 형을 의심하는 건 아니다. 희철이 형이 가져갔을 리는 없어서 그런다”고 말했다. 

지상렬은 “스피커 가져가서 뭐하냐”라고 말했지만, 결국 지상렬의 짐에서 스피커가 발견됐고 이에 지상렬은 “손녀 갖다 주려고 그랬다”고 해명했다. 

 


신동은 “어렵게 산거다. 이거 한정판이다”고 말하자 이에 지상렬은 “손녀한테 보여만 주고 가져 오겠다”고 말했다.

이를 뒤에서 지켜보던 김희철은 트와이스 얘기마다 깊은 한숨을 쉬었고 이내 “재밌게 놀다와. 난 먼저 가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1983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고 고향은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이다.

김희철 키 176cm 혈액형 AB형,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김문기, 어머니 김순자, 누나 김희진, 반려묘 희범이, 반려견 기복이가 있다.

 


김희철 학력은 서울신우초등학교, 진광중학교, 원주공업고등학교, 상지영서대학교 (관광영어통역학 / 전문학사), 상지대학교 (컴퓨터데이터정보학 / 학사),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 / 석사)이다.

김희철 병역은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되었다.

 


김희철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 2, 2005년 슈퍼주니어 정규 1집 Super Junior05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산하 Label SJ이다.

김희철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미소년 이미지로 데뷔 초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다.

 


SM엔터테인먼트에 얼굴로 입사한 인물이라고 불리며 친구들과 서울에 처음 왔다가 오디션 시간에 30분 지각했는데 관계자가 얼굴을 보더니 "어라?"하고 기회를 줬다고 전해진다.

연예인이 되겠다고 결심한 건 다른 이유 없이, 2002년 어느 날 횡성 집에서 빈둥빈둥 TV를 보다가 마침 싸이가 3집 챔피언을 들고 가요 프로그램에서 노래를 부른 걸 보게 되었고, 그걸 보며 '어? 나도 연예인이나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어 무작정 가서 지원했다고 한다.

 

 


오디션에서 노래는 애국가를 불렀고 그렇게 3년을 연습하다가 반올림2에 출연하며 먼저 배우로 데뷔를 하고 8개월 후 슈퍼주니어에 합류하며 가요계에 데뷔하였다.

 


​김희철은 과거 연예인이 되기 전에는 돈이나 벌어볼 겸 텔레비전 공장, 화로구이집, 수영장 안전요원 등으로 일을 하며 지냈다고 한다.

김희철을 봤을 때 오해를 받기 쉽지만 의외로 희철은 사생활 관리도 매우 철저하고 사건 사고가 전무한 멤버로 유명하다.

 


최근 모모와 열애설이 있었지만 모모와의 열애도 인정하면서 공개열애를 하는 중이다.

트와이스 모모는 1996년 11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다.

 


모모의 본명은 平井 ひらい もも(Hirai Momo, 히라이 모모)이며, 교토부 교타나베시 출신으로 국적은 일본이다.

모모의 키 162cm 혈액형 A형이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반려견이 있다.

 


모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 트와이스에서 서브보컬, 메인댄서를 맡고 있다. 

 


모모는 트와이스에서 메인댄서이면서 셋째를 맡고 있는데 무대에서는 주로 댄스브레이크와 퍼포먼스를 담당하며 곡 내에서는 귀여운 음색으로 브릿지 파트를 담당하고 있다.

최근 김희철과 모모 커플에게 화제의 중심에 서면서 그들의 사연이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1월 슈퍼주니어 김희철, 트와이스 모모가 두번째 열애설이 불거진 후 김희철 소속사 Label SJ, 모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친하게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가 됐습니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현재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는 결별하지 않고 열애는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김희철은 최근 시력이 많이 떨어져 렌즈 삽입술을 받았는데 김희철이 받은 눈수술 '렌즈삽입수술'은 라식 수술이 불가능한 초고도근시인 사람이나 각막이 얇은 경우에도 시력교정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김희철이 탈모 샴푸 광고를 계약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1%의 우정에 출연해 “이 프로그램에서 탈모 고백했더니 샴푸 광고가 들어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희철은 “광고주가 ‘희철 씨의 간절함이 느껴졌다. 그런데 아이돌인데 탈모 이미지 괜찮느냐’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김민아와 함께 이십세기 힛-트쏭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노래의 첫 소절만 듣고도 제목과 가수, 안무, 발매 연도까지 정확하게 맞히는 능력으로 유명한 '인간 주크박스' 김희철과 특유의 선 없는 드립과 밝은 매력으로 최근 가장 주목받는 예능인으로 성장한 '민아치' 김민아가 만나 상상 이상의 '4차원 찰떡 진행'을 펼쳐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