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나이 학력 대학 몸매 멘사 아이큐 인스타

하연주 나이 학력 대학 몸매 멘사 아이큐 인스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배우 하연주, 최진혁, 이이경, 박현주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하연주가 3개 국어를 할 수 있다고 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에서는 외국 동요 받아쓰기 퀴즈가 진행됐고 이에 이광수는 "연주는 외국어를 잘하니까 무조건 잘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MC 유재석이 "외국어를 잘하냐"라고 물었고 이이경은 "다른 나라 말들도 잘한다"라고 대신 답하자 하연주는 "제가 영어, 중국어, 고대 그리스어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고 출연진들은 생소한 고대 그리스어에 대해 궁금해했다. 

 


출연진들은 하연주에게 "고대 그리스어로 '감사합니다'는 어떻게 말하냐"라고 물었다. 하지만 하연주는 질문에 전혀 답하지 못했고 이에 출연진들은 "이 정도면 모른다고 말하는 게 맞지 않냐"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오늘은 멘사 출신 하연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하연주는 1987년 8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하연주는 키 172cm, 몸무게 48kg으로 늘씬하고 볼룸감있는 몸매를 자랑한다.

하연주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다.

 


하연주는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앞서 하연주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멘사 테스트를 거친 뒤 알게 된 IQ는 156이었다. 운이 좋아 멘사 회원이 되었을 뿐이다"며 '뇌섹녀'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유재석은 하연주에 대해 '더 지니어스'에 출연했다고 밝혔고 하연주는 "성적 좋았다"라고 했고, 이광수는 하연주가 멘사 회원이라고 제보했다.

 


지석진이 아이큐를 묻자 하연주는 "150쯤이었는데, 까먹었다"라고 말하자 이에 김종국은 "하하는 키가 150쯤이었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광수는 하연주와의 인연에 대해 "제가 데뷔했던 시트콤 같이 했다"라고 했지만 유재석은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고, 이광수는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근데 광수랑 같이 작품했던 분들이 잘 기억을 못하던데"라고 했고, 하연주는 "기억한다. 절 좋아하는 역할이었다"라고 밝혔다. 

 


하연주는 2019년 연말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면서 비키니 몸매를 뽐내기도 했다.

 


하연주는 인스타그램에 "Happy holiday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의 사진을 올렸고 사진 속 하연주는 블랙 컬러의 비키니와 핫팬츠를 입고 카메라를 분위기 있게 응시하고 있다. 

 


하연주는 전날에도 "카약 되게 잘 타는 사람처럼 사진 찍었는데 타자마자 엎어졌어요"라며 해변에서 포즈를 취하고 큰 카약과 노를 옆에 두고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