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태혁 씨름의희열 태극장사 인스타그램 연봉 나이 몸매 키 팬카페 과거사진

반응형

임태혁 씨름의희열 태극장사 인스타그램 연봉 나이 몸매 키 팬카페 과거사진

KBS2 ‘태백에서 금강까지-씨름의 희열’(이하 ‘씨름의 희열’) 최종회에는 태극장사 씨름대회 파이널 라운드 태극장사 결정전이 펼쳐졌다. 

스포츠 예능 "씨름의 희열 태백에서 금강까지'에 임태혁 선수가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결승전은 금강 김기수와 임태혁의 대결로 펼쳐졌고 5판 3선승으로 진행된 결승에서 임태혁은 연속으로 3연승을 거뒀고, 영예의 초대 태극장사로 이름을 올렸다.

첫 번째 판에서는 서로를 견제하면서 버티기와 공격이 오고간 상황에서 임태혁이 1승을 먼저 따냈다. 

두 번째 판도 임태혁의 승리로 돌아갔다. 임태혁은 접전 속 마지막 다리 공격의 성공으로 2승을 가져가게 됐다. 

 


임태혁은 1승만 더 따내면 초대 태극장사로 등극할 수 있는 상황에서 세 번째 판이 시작되자마자 임태혁은 빠르게 공격에 들어갔고, 결국 김기수를 꺾고 초대 태극장사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임태혁 선수는 특출난 피지컬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이에 더해 뛰어난 씨름 실력도 갖추고 있다.

 


씨름의 희열에서 모래판 아이돌인 임태혁 선수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오늘은 임태혁 선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임태혁 선수의 본명은 임태혁이며, 1989년 1월 14일 생으로 만 31세이다. 충남 공주 출신으로 183cm 큰 키에 93kg 몸무게로 금강급 씨름선수이다.

 


임태혁은 경기대하교를 졸업하였고 수원시청 씨름단에 소속되어 2019년 추석장사 씨름대회 금강장사, 2019년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2014년 추석장사 씨름대회 금강장사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임태혁 선수는 씨름의희열에서 우승후보 0순위로 많은 씨름 참가자들이 우승후보로 지목을 했었다.

 


임태혁은 통산 14회 장사 타이틀을 가지고 있어 일명 모래판 최강자라고 불리우는데 학부 시절에는 42연승이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함.

 


그래서 이만기가 다시 나왔다는 말이 나오기도 하는데 많은 씨름선수들의 롤모델이 되고 있다.

 


임태혁 선수의 과거 사진들을 보면 잘생긴 외모가 돋보인다.

 


씨름의 희열에 출연하는 임태혁 씨름선수를 보면 더욱 멋진 얼굴과 완벽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임태혁 선수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사진을 봐도 훈훈한 일상이 많이 담겨 있다.

 


임태혁 선수의 결혼,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는데 조만간 관심이 집중되다 보니 공개될 가능성도 있을 것 같다.

과거에는 지금보다 한 체급 낮은 태백급 선수로 생활을 했었는데 지금은 금강급 선수로 임태혁 선수는 화려한 씨름 기술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제1회 태극장사 씨름대회' 타이틀을 꼭 갖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었는데 태극장사 결정전에서 3승을 하여 태극장사에 등극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임태혁 선수의 대단한 승부욕과 놀라운 천재성을 보며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기를 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