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은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움짤 학력 집안 결혼 남편 야구선수 열애

반응형

조은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움짤 학력 집안 결혼 남편 야구선수 열애 

KBS N 조은지 아나운서가 '진품명품'에 출연하여 나이를 궁금하게 하는 활약을 펼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이, 키, 몸매, 학력 다 되는 조은지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조은지 아나운서는 KBS1 'TV쇼 진품명품'에 쇼 감정단으로 출연하여 4문제를 맞히는 활약을 하였다.

방송이 시작되면서 조은지 아나운서는 "대한민국 스포츠의 시작과 끝을 전하는 KBS 아나운서 조은지"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조은지 아나운서는 1991년 12월 14일 생으로 2020년 올해 30세이며, 키는 168cm로 매력적인 몸매를 자랑한다.

 


조은지 아나운서의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문예창작과 학사로 졸업을 했다.

 

 

 


KBS N 입사 후 배구 소식을 전하는 스페셜V, 아이러브베이스볼 등에 출연하여 진행을 맡았다.

조 아나운서는  2016년 입사해 KBS N 스포츠에서 맹활약하고 있으며, 일명 '야구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조은지 아나운서는 아나운서 꿈을 갖게 된 계기에 대해 "목소리가 굉장히 중저음이었다. 중학교 때 전교부회장 선거를 나갔던 적이 있는데 유세하러 반마다 돌아다니다가 어떤 친구가 '쟤 목소리가 왜 저래?'라고 한 적이 있다"며 "그게 트라우마로 남아서 사람들 앞에서 말하기가 무서웠다"고 말했다.

 


이어 조 아나운서는 "그 때 어머니께서 뉴스 앵커, 아나운서 분들을 보라고 하시면서 '저 사람들 목소리가 굉장히 중저음이다. 그런 목소리가 오히려 신뢰를 주고 마을을 열어줄 수 있다'라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때부터 이 직업을 꿈으로 삼게 됐다"고 말했다.

조은지 아나운서가 어머니에 대해 언급한 적은 있으나 집안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조은지 아나운서가 인터뷰한 내용을 보고 미루어 짐작해보면 어머니가 사려깊은 분이라는 것이 느껴진다.

조은지 아나운서는 2016년 'KBS N 베이스볼 스토리'의 MC를 맡으면서 '야구선수와 사귀지 않겠다'라고 선언했었다.

 


MC 조은지 아나운서는 "야구선수에게 고백을 받은 적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야구선수들이 아직 자신의 존재도 모를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조은지 아나운서는 "올 한 해 야구장에서 열심히 인맥을 쌓겠다"라면서도 "야구선수와는 절대 사귀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다.

 


조은지 아나운서가 2016년 당시에는 야구선수와 사귀지 않겠다고 하였으나 지금은 시간이 많이 지난 뒤라 뒤에서 사귀고 있을지도 모른다.

 

 

2019년 KBS2에서 방송된 썸바이벌 1+1에 조은지 아나운서가 썸녀로 출여하여 평소의 단아한 모습을 잠시 내려놓고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인 적이 있다.

 


썸타는 방송에 나온 조은지 아나운서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진다.

 

 

조은지 아나운서 인스타를 보면 사랑스러운 일상을 볼 수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