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노출 가슴 나이 독전 열혈사제 서승아 진기주 닮은꼴?

2020년 기대주 배우 금새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20년 1월 새해가 밝은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배우 금새록은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SBS '런닝맨'에 돌아온 금새록은 매력적인 춤솜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 잡았네요.

금새록이 독특한 어깨춤으로 분위기를 달궜는데 금새록은 이번에 런닝맨에 두 번째 출연으로 지난 2019년 출연에서도 독특한 예능감을 자랑한 바 있어요.

 


MC 유재석이 “금새록씨가 첫 촬영 당시 예능에서 매력을 다 보여주지 못해 아쉬워했다고 들었다”라 말하자 금새록은 “그때 첫 예능이라 많이 보여주지 못했다. 그래서 친한 언니(배우 이주영)와 함께 나오고 싶다고 부탁했다”며 말했어요.

 


금새록은 음문석에게 원포인트 댄스 교습을 받았다고 하네요.

금새록은 “ 런닝맨 촬영을 위해 하루 동안 집중 댄스 레슨을 받았다”고 말했는데 금새록을 가르친 선생님은 ‘2019 SBS 연기대상’에서 댄스 퍼포먼스로 주목받은 음문석입니다.

음문석은 아시죠? 열혈사제 신인상 수상한 배우이기도 하죠.

 


음악은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 가이’(Bad Guy)가 흘러나오며, 금새록의 춤사위가 시작됐고 그녀는 어깨만 사용하는 기상천외한 춤을 선보이며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어요.

런닝맨 멤버들은 “하루 강습 받았다고는 믿기 힘든 실력”이라며 감탄했는데 감탄인지 놀라움인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매력이 넘치는 금새록은 1992년 생으로 2020년 올해 나이는 29세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어요.

소속사 UL 엔터테인먼트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 부모, 종교, 발 사이즈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기를 전공하여 졸업한 뒤 2011년 나이키 CF로 데뷔하였고 영화는 2015년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로 데뷔했답니다.

이후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출연해 눈동장을 찍었어요.

 


또한 금새록은 '암살' '해어화' '덕혜옹주' '밀정' 단역과 단편 '여자, 엄마' '도시체험', '열혈사제' 등에 출연했고 2019년에는 S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사진을 게재하기도 하는데 공개된 사진 속 금새록은 러블리한 인형 미모를 뽐내고 있죠.

특히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비주얼은 더욱 시선이 가게 됩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것 같아요. 금새록은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은 것 같고 무쌍의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베이비 페이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잘록한 허리 등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광고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원피스, 패딩, 코트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는데 노출 패션을 하지 않아도 섹시한 눈빛을 가졌다고 생각해요.

독전에 금새록이 나왔었는데 많이 알아보시는 분들이 없기도 하는데 그 이유를 설명드릴게요.

 


2018년 5월 개봉한 영화 '독전'은 가슴 노출과 마약 흡입이라는 자극적인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15세 이상 관람가를 받아 논란이 되었던 영화입니다.

그러나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화려한 연기로 관객들은 매료되어 총 관객수 500만을 돌파하였고 출연했던 배우들 중에 금새록도 있었어요.

 


영화 첫 문을 열어줬지만 드라마에 나오는 모습과는 너무 달라 아무도 못알아본 배우는 바로 여고생 수정 역을 맡았던 금새록입니다.

금새록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연관검색어에 '금새록 진기주'가 언급되어 있는데 아마도 이미지가 비슷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금새록은 액션 스쿨을 다녀서 스턴트 배우 없이 직접 연기를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니 더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