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이재원 나이 근황 효자촌 조부 탈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HOT 이재원 나이 근황 효자촌 조부 탈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효자촌2'에서는 HOT 이재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이재원과 그의 아버지의 일상이 담겼고 이재원이 할아버지의 탈북을 도왔다고 밝혔다.

 


이재원은 1980년 4월 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명원초등학교, 수서중학교, 강남공업고등학교 금형설계과,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학사, 상명대학교 문화기술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학 석사과정을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이관희, 누나가 있다.

1996년 HOT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없다.

 

 


이재원 인스타는 jwjayone1이다.

 


이재원의 아버지는 "나는 당당한 아버지가 되지 못한다. 전체적으로 다른 부모만큼 잘해주지 못 해줬다. 아버지가 하는 게 한계가 있어 자식들한테 죄라는 생각이 든다"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이재원은 "나도 아버지에게 잘한 것 없다"고 말했지만, 아버지는 "아들이 이렇게 말하는 것은 아버지, 할아버지의 잘못도 있다. 왜냐하면 정상적으로 가정을 잘 유지해서 내려왔으면 아버지께 배워서 자식들에게 해줄 수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거의 중간에 끊겼다"고 사연이 있다고 밝혔다.

 


이재원은 "할아버지가 뭐 그동안 남한에 안 계셨다"고 밝혔다.

 


아버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세 살 때 아버지와 헤어졌다. 면사무소에 징집 통지서가 와서 군대 가는구나 생각했는데 저쪽(북한)의 소집이었다. 전쟁 끝나도 남한으로 못 내려왔다"고 안타까운 가족사를 밝혔다.

 

 


이어 "그런데 연락이 왔다. 북한에서 여기로 오는 데 비용이 장난이 아니더라. 그래서 아들에게 '할아버지에게 연락이 왔다. 어떡하냐'고 했는데 재원이가 '모시고 와야한다'며 펄쩍 뛰더라"고 말했다.

 


이재원의 조부는 이재원이 H.O.T.를 통해 벌었던 수익 덕에 탈북을 할 수 있었다. 아버지는 "아들 덕분에 52년 만에 아버지를 상봉했다"고 밝혔다.

 


아버지는 "탈북한 아버지는 남한에서 10년을 더 살다가 돌아가셨다"며 "그냥 혈육이니까 남한에 오신건데 막상 만나서 뵈니까 북에서 살아 괴리가 있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재원은 지난 2017년에도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해 "친할아버지가 2000년대 초반에 탈북했다. 아버지가 5살 때 한국전쟁으로 할아버지와 헤어졌다“고 밝힌 바가 있다.

 


이재원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O.T. 완전체 회동 사진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2001년 해체한 H.O.T.는 지난 2018년과 2019년 완전체로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