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선영 나이 근황 미우새 이상형 터보 김종국 결혼 남편 직업 나이차이 아들 고향 키 몸매 성격 학교 학력 소속사

곽선영 나이 근황 미우새 이상형 터보 김종국 결혼 남편 직업 나이차이 아들 고향 키 몸매 성격 학교 학력 소속사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곽선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우새'에서 곽선영이 김종국이 이상형이었음을 밝혔다.

 


곽선영은 1983년 5월 1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이고 학교 학력은 명성여자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연극영상전공 전문학사,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015년 결혼한 1984년 생 남편, 아들이 있고 종교는 가톨릭이다. 곽선영 남편의 직업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 없다.

 

 


2006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로썸엔터테인먼트이다.

 


곽선영은 데뷔 이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드라마와 뮤지컬 등을 통해 얼굴과 이름을 알리고 있다.

 


곽선영은 데뷔 이후 무대와 드라마를 합쳐 공백기가 없다. 그녀는 "작품이 끝날 무렵이면 새로운 작품을 받아 또다시 연습을 시작하는 게 익숙하다"며 "연기가 마냥 좋아 쉬고 싶었던 적이 없다"고 했다.

 


"하루 종일 그냥 앉아 있지 못하는 성격이라 촬영 오기 전에도 아이와 축구를 했다"며 평소 활동적인 성격임을 전한 바 있다.

 


곽선영 등장에 서장훈은 "제보에 의하면 학창 시절 이상형의 어머니가 여기 있다"며 "일단 딘딘은 아닌 것 같은데 딘딘은 나이가 어려서 아니라 하더라"고 했다. 또 "학창시절이면 토니일거 같은데?"라고 궁금해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곽선영은 어렵게 입을 떼며 "제가 사실 중학교때 터보를 너무 좋아했다"라며 "김종국 선배님을 너무 좋아했었다. 중학교 2학년 때 교복 주머니에 항상 워크맨 끼고 다니면서 노래 많이 들었다. 당시에 키도 크시고 춤도 잘 추셨다"라고 회상했다.

 


신동엽은 "그 이상형이였던 오빠가 아직도 결혼을 안 하고 '미우새' 출연하고 있으니까 오빠는 결혼 안 하고 그 중학생 소녀팬은 먼저 결혼하고"라고 짓꿎게 물었고 곽선영은 "죄송하다"라며 민망해해 웃음을 안겼다.

 


곽선영은 결혼 9년 차에 8살 아들을 둔 엄마로, 남편은 자신보다 한 살 연하라고 밝혔다.

 


곽선영은 남편에게 개인적으로 꼭 듣고 싶은 애칭이 있다고 했는데 바로 ‘누나’라고 했다. 곽선영은 “장난으로 누나라고 한 번만 불러보라고 했다”고 말했다.

 


곽선영은 “지금 (결혼한 지) 횟수로 9년 차다. 만난 지 10년도 넘었는데 한 번도 (누나라고) 못 들어봤다”면서 “사실 듣고 싶어서 그런 것보다 해주기 싫어하는 모습이 너무 재밌어서 그렇다”고 설명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조정석 동생 이익순 역을 맡으며 칼각 발차기 액션신을 선보였다. 이에 대해 곽선영은 "그 장면 위에서 실제 무에타이 3개월 다녔다"며 "이왕 하는 거 제대로 하고 싶었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