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나이 근황 본명 박현호 결혼 남편 주상욱 임신 집안 골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차예련 나이 근황 본명 박현호 결혼 남편 주상욱 임신 집안 골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차예련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과의 연애 스토리를 전했다.

차예련이 1985년 7월 1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불암초등학교, 중계중학교, 상명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남편 주상욱, 딸 주인아가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코스모걸 등 여러 잡지의 모델로 활동하다 2005년 여고괴담 4 - 목소리에 김옥빈, 서지혜와 함께 주연으로 발탁되어 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HB 엔터테인먼트이다.

 

 


2011년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와 7광구,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에 차가운 이미지의 도시적인 여성 역으로 출연해 차도녀 이미지가 있다.

 


2018년 빚투 사태가 촉발되며 논란이 되었는데 오히려 재평가되어 이미지가 좋아졌다. 신인 시절부터 아버지의 빚을 무려 10억 이상을 갚아왔기 때문이다. 그런 이유에서인지 그동안 2016년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이전 까지는 휴식기 없이 다작해왔다.

 


차예련 인스타는 chayeryun이다.

차예련이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여고괴담4'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차예련은 연기를 시작한 계기에 대해 "'여고괴담4' 주연으로 시작했다. 2박 3일동안 합숙 오디션을 봤다. 경쟁률은 4500대 1이었다. 주인공 세명을 추리는 거였다. 역할당 4500명이 모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차예련은 "당시 신은들은 모두 '여고괴담' 오디션을 봤다. 스타 등용문 같은 존재였다"며 "나는 김옥빈, 서지혜와 함께 출연했다"고 전했다.

 


차예련은 주상욱과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처음 만났다며 "첫날 첫 촬영이 키스하는 거였다. 내가 다른 남자랑 결혼하는데 결혼식날 복도에서 마주쳐 키스하는 게 첫 촬영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언제부터 서로 마음이 통했냐"고 물었고, 차예련은 "드라마 중간쯤 자꾸 꼬시더라. 내가 골프를 친다는 소문을 듣고 '라운드 한번 가요'라고 하더라. 새벽 4시에 날 데리러 온 거다, 집 앞으로. (하지만) 그땐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차예련은 "첫 방송날 몇명이서 같이 보자고 했다. 저녁을 다 같이 먹고 어디선가 보자고 했는데 자꾸 자기 집 TV가 크다고 자랑을 하더라. 그날은 아무 일도 없었다. 정말로"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형님들은 “우리 그거 안 물어봤다”, “아무 일도 없었어. 첫 방만 있었어”라며 놀리면서 “그게 끝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차예련은 2015년에 열애를 시작해 2년 후 2017년 결혼에 골인했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