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모범택시 경상도 사투리 불륜녀 대한항공 승무원 집 이혼 남자친구 이상형 이제훈

표예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모범택시 경상도 사투리 불륜녀 대한항공 승무원 집 이혼 남자친구 이상형 이제훈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표예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표예진이 드라마 'VIP'에서 내연녀 역할을 맡았던 경험을 밝혔다.

표예진은 1992년 2월 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사파중학교, 창원토월고등학교,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표성주가 있고 종교는 알려지지 않았다.

 


표예진은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한 이력이 있다. 

 

 

표예진은 승무원을 그만 둔 이유에 대해“일이 좋긴 했지만 뭔가 더 재밌는 일을 하고 싶었다. 그게 연기였다. 연기를 해보고 싶은 일로 남겨두기 싫고 진짜 해봐야겠다 싶어서 회사를 그만둔 거다. 당시에는 크게 고민하지 않았다.”라고 밝힌 바 있다.

 


2012년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시크릿이엔티이다.

 


데뷔 이후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VIP'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표예진은 '모범택시', '청춘월담'을 통해 전성기를 맞았다.

 


표예진 인스타는 yjiinp이다.

표예진이 과거 이상형으로 꼽았던 이제훈과 한 작품을 하게 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신동엽과 서예진은 '모범택시2'의 높은 시청률에 감탄했고, "부모님이 자랑하시지 않냐"라며 물었다. 표예진은 "사실 제가 자랑하는 걸 보지 못했다. 많이 안 하시는 거 같다. 저희 아버지는 오히려 주변에 말을 더 안 하시고 더 조심하려고 하신다. 그렇게까지 안 하셔도 되는데"라며 털어놨다.

 

 


표예진은 "근데 진짜 좋아하시고 아빠는 저녁 약속이 있으면 본방사수를 하려고 집에 뛰어오신다. 진짜 좋아하시더라"라며 밝혔다.

 


신동엽은 제작진이 짓궂다고 너스레를 떨며 '모범택시2' 이제훈과 '청춘월담' 박형식 중 다음 작품에서 또 만나고 싶은 상대가 누구냐고 물었다.

 


표예진은 "이분들이 저를 만나고 싶을지 모르겠다"라며 "지금 '모범택시2'에서 김도기 기사님과 너무 사이가 좋기 때문에 조금 더 이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신동엽은 표예진이 예전부터 인터뷰에서 이제훈이 이상형으로 언급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이상형이랑 같이 연기해 보니 어떤지 물었다. 표예진은 "이상형이라는 말을 아주 옛날에 '건축학개론'을 보고 했는데 잘못 이야기한 것 같다"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그걸 알고 있을까 봐 현장에서 제훈 오빠 처음 봤을 때 너무 민망했다"라고 덧붙였다. 서장훈은 같이 작품을 해 본 후에도 이상형인지 물었고, 표예진은 "사실 만나보니까 더 좋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표예진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취 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은 바 있다. 표예진은 방송에서 “청소 중독”의 모습을 보이며 '자취 모범생'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