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나이 근황 결혼 여자친구 직업 관광공사 나이차이 아마추어 권투선수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손헌수 나이 근황 결혼 여자친구 직업 관광공사 나이차이 아마추어 권투선수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동치미'에 코미디언 손헌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개그맨 손헌수가 박수홍 따라 결혼을 선언했다.

 


손헌수는 1980년 3월 1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kg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길동초등학교, 동신중학교, 상일미디어고등학교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고 종교는 없다. 손헌수는 2022년 12월 결혼을 전제로 비연예인과 교제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극락기획단이다.

 

 


손헌수 인스타는 sonhunsu이다.

 


손헌수는 "내가 44세까지 결혼 못 한 이유는 박수홍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손헌수는 "스무살 때부터 한 사람의 이야기만 듣고 살았다. (박수홍이) 워낙 모범적이다. 저분만 따라가도 성공하겠구나 했다. 그분의 말을 곧이곧대로. 내 잘못인 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30대 후반까지만 해도 볼 때마다 '헌수야 너 결혼 할 거니? 난 결혼 안 하려고. 내가 '동치미' 하잖아. 출연자들의 결혼 얘기를 들으면 결혼 못 할 것 같다'라고 매번 얘기했다. 결혼은 안 좋은 건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손헌수는 '선배님이 비혼주의를 선언해 나도 비혼을 해보자 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사랑하는 분을 만나 결혼하더니 '현수야 결혼해라. 너무 좋다. 내 편이 생긴다' 하더라. 내 앞에서 계속 물고(애정행각) 했다"며 폭로했다.

 


장가현이 "박수홍이 가지치기 안 해줬냐"고 묻자 "사실 내가 서운한 게 있다. 형수가 '현수 오빠가 혼자이니 내 친구 중에 알아볼까' 했는데 선배님이 '우리 지금 너무 사랑하는데 가지치기 하면 속설에 안 된다'고 하더라'며 서운했던 점을 고백했다.

 

 


당황한 박수홍은 과거 경험을 언급하며 "잘못 소개시켜줬다가 내가 완성되기 전에 이별하면 안 되지 않냐"고 설명했다.

 


손헌수는 "어차피 그때는 연애에 큰 생각을 안 했는데 너무 아름다운 분이 내게 고백했다. 관광공사에 있는 분인데 일 끝나고 잠깐 얘기할 수 있겠냐고 하더라. 날 좋아한다고 했다. 나보다 7살 연하"라고 말했다.

 


박수홍은 "말도 안 되게 괜찮은 분"이라고 거들었다. 손헌수는 "날 얼마나 케어를 잘해주는지 본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수홍은 "너무 귀한 분인 게 헌수를 2년 동안 좋아해주고 마음이 변치 않는다. 아마추어 권투 선수다. 헌수가 힘들 때 헌수를 업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

 


손헌수는 "(연인이) 중국에서 중의학을 9년 했다. 내가 힘들까봐 불부항을 다 해주고 마사지도 해준다. 몸에 좋은 약을 다 해준다. 그런 정성이 너무 아름다웠다. 교과서에 나올 법하다. 지금은 내가 그분을 더 사랑한다.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한다"며 사랑꾼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