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임찬 나이 근황 구안와사 진짜사나이 영동군 홍보대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터트롯2 임찬 나이 근황 구안와사 진짜사나이 영동군 홍보대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샛벼부로 출연한 임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터트롯2'에 출연중인 임찬의 노래와 사연이 화제가 되고있다.

 


임찬은 본명 임창빈, 1993년 7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영동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65kg이고 학교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이다.

 


2014년 MBC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 출연하였으며 전역 후 2018년 11월 13일 싱글앨범 <어머니의 트로트>로 데뷔했다.

 

 


MBC '진짜사나이' 1기 맹호부대편 현역병사로 출연한 바 있는 임찬은 어릴 적부터 국악, 소리, 민요, 피아노, 클래식 등 다방면에서 음악적 재능을 발휘해 온 인재이다.

 


임찬은 2004년 난계박연 국악 학생 경연 대회 금상, 2009년 청소년 한마음축제(연예음악부문) 최우수상, 2018년 제15회 추풍령가요제 대상과 그외 다양한 가요제에서 실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커리어를 쌓아오다 2018년에 ’어머니의 트로트‘라는 곡으로 데뷔했다.

 


임찬은 2021년 7월부터 영동군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고향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군민장학금, 생필품 등을 기탁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소속사는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고 인스타는 현재 비공개 또는 삭제된 상태이다.

 


'미스터트롯2'에 트롯 유망 새내기들로 구성된 샛별부로 출연한 임찬은 1차 경연에서 나훈아의 ‘가라지’를 선곡해 섬세한 감정선 조절과 귀를 휘감는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마스터 전원의 올하트를 받았다.

 

 


경연이 끝난 직후 다른 참가자들과 차별화된 고퀄리티의 소리로 마스터들의 주목을 받은 임찬은 "다른 참가자들과 다른 마이크를 사용하는게 아니냐? 혼자만 이펙터 걸린 목소리를 듣는 것 같다. 가장 깔끔하고 프로다웠던 무대를 산보였다“ 등 극찬과 함께 ‘온수매트 보컬’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방송을 통해 안면근육이 마비되어 눈과 입이 비뚤어지는 증상인 구안와사에 걸려 '미스터트롯2' 출연이 불투명했던 비화가 공개되며 현장에 함께한 마스터들과 많은 시청자들의 코끝을 시리게 만들었다.

 


임찬은 이에 대해 “좌절을 겪던 힘든 시간이 있었는데, 노래 하나만 보고 노래를 향한 갈망과 의지로 이겨낼수 있었다. 이 자리에 서서 제 노래를 선보이는 그 자체만으로 만족한다“라는 모습을 보이며 방송 이후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임찬은 1:1 데스매치에서 손빈의 ‘그물’을 선곡해 뛰어난 강약조절과 능숙한 밀고 당기기를 선보이며 오찬성과 박빙의 승부를 펼쳤지만 9:6로 패배했다. 하지만 경연이 다 끝나고 난후 임찬의 음악에 대한 진심과 음악적 재능을 아쉬워한 마스터들의 선택을 받아 극적으로 추가 합격하게 되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