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나혼자산다 군대 강아지 구리

비투비 이창섭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나혼자산다 군대 강아지 구리

'나 혼자 산다'에서는 비투비 이창섭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이창섭은 샤이니 키의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의 11번째 생일파티에 초대됐고 키와 군대 추억을 회상했다.

 


비투비 이창섭은 1991년 2월 2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화홍초등학교, 수성중학교, 삼일상업고등학교,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부 보컬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반려견 구리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군대는 대한민국 육군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으로 만기전역했다.

 

 


2012년 비투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다.

 


이창섭은 그룹 비투비의 멤버로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창섭은 최근 웹 예능 ‘전과자: 매일 전과하는 남자'를 통해 전국 다양한 대학에 방문하며 남다른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창섭 인스타는 lee_cs_btob이다.

 


이창섭은 또 다른 손님으로 초대된 태연과 함께 키의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의 생일을 축하해주며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생일파티를 이어갔다.

 


키는 태연에게 올해 계획을 물어보면서 자신은 양식 조리 기능사 시험을 볼 것이라고 했다.

 


키는 공부 중인 교재를 태연에게 보여줬다. 이창섭은 혼자 술을 마시며 키와 태연의 대화에 못 끼고 있었다. 이창섭은 혼자 먹방을 선보이며 한마디 끼어들 타이밍만 엿보고 있었다.

 


태연이 교재를 보고 문제를 내자 얼떨결에 키가 아니라 이창섭이 정답을 맞혔다. 이창섭은 당연히 오답일 줄 예상하고 있다가 정답을 맞힌 사실에 당황하며 "근데 저게 무슨 시험인데?"라고 무심코 한마디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감을 얻은 이창섭은 "강아지가 방귀 뀐 소리 들은 적 있냐. 진짜 화생방급으로 뀐다"면서 반려견 구리가 뀐 소리를 흉내냈다. 태연은 "나 이게 제일 웃겨. 나 운다. 더 해 봐. 방구 얘기 좀. 웃겨죽겠다"고 했다. 이창섭은 드디어 한 건 했다는 생각에 그제야 안도하며 활짝 웃어 보였다.

 


이어 태연이 떠나자 창섭은 키와 함께 편한 분위기 속에서 술자리를 가지며 군대 이야기를 시작했고, 완벽한 케미로 화제를 불러모았던 군악대 시절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추억여행을 떠났다.

 


키는 편한 복장으로 환복하고 나와 이창섭과 둘만의 술자리를 이어갔다. 군악대 선후임으로 만나 찐친이 된 두 사람은 주변 친구들의 결혼 얘기를 했다.

 


키는 "난 돌아보니 재밌었다. 어차피 한 번이고 지나간 일이니까"라며 군대 얘기를 꺼냈다. 

 

 

이창섭도 군 생활이 좋았다면서 키에게 재입대하는 꿈을 꾸는지 물어봤다. 이창섭은 "난 군에서 전역했는데 부대다. 오류가 나서 재복무해야 한다는 꿈을 꾼다"고 했다. 키 역시 군대에 가 있는 꿈을 꾼다고 털어놨다.

 


키는 군악대 시절 영상을 틀고는 다시 없을 군인 시절의 텐션에 빵 터지고 말았다. 이창섭은 "쌓여있던 거 분출하려고 이렇게라도 안 하면 힘들겠다 해서. 찍힐 줄 몰랐지"라고 했다.

 


영상 끝에 창섭은 키와 함께 ‘브라보 마이 라이프’와 ‘하늘을 달리다’를 열창했고, 변함없는 두 사람의 호흡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