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나이 본명 왕따 학폭 학교폭력 피해 유튜브 수입 집 아파트 월드컵 벤투 폭로 소속사 인스타

곽튜브 나이 본명 왕따 학폭 학교폭력 피해 유튜브 수입 집 아파트 월드컵 벤투 폭로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부캐 체크인'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유튜버 곽튜브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튜버 곽튜브가 월드컵 신스틸러로 이목을 끌게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곽튜브는 본명 곽준빈, 1992년 2월 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87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신연초등학교, 배정중학교, 부산컴퓨터과학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부산외국어대학교 러시아언어통상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곽호빈이고 종교는 없다.

곽튜브 소속사는 SANDBOX이고 인스타는 jbkwak이다.

 

 


구독자 수 132만 명을 보유한 곽튜브는 과거 아제르바이잔 대한민국 대사관에서 근무하다가 여행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이력을 지니고 있다. 이어 그는 웹 예능 '바퀴 달린 입'에 고정출연해 솔직 입담을 뽐내며 예능인으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라스'를 첫 방문한 곽튜브는 "TV에 나오니까 떨린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한다. 이어 그는 출연을 앞두고 '라스'의 믿고 보는 웃음 치트키 조세호에게 꿀팁을 전수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132만 구독자를 보유한 곽튜브는 여행 유튜버가 된 계기에 대해 "제가 러시아어를 전공했다. 아제르바이잔 한국 대사관에서 일을 했었다. 그 당시에 빠니보틀이라는 분이 여행을 오셨고, 제가 가이드처럼 동행을 했었다"고 했다.

 


이어 곽튜브는 "그 때 빠니보틀에게 수입이 어느정도 되는지 물어봤다. 제가 그 때 일을 하다가 안 좋은 일이 있었는데, 그분이 저보다 50만원을 더 버시더라. 여행을 다니면서 돈을 더 잘 버시니까 저도 한 번 도전해보게 됐다"고 말했다.

 


곽튜브는 스타PD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음을 언급하며서 "김태호 PD임과 세계여행을 한느 프로그램을 찍었고, 유호진 PD님과 호주 여행 가는 프로그램을 찍기로 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곽튜브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다녀온 후기를 들려준다. 당시 그는 포르투갈 전에서 파울루 벤투 전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의 앞자리에 앉아 '벤투 앞 남자'로 화제를 모으며 월드컵 신스틸러로 주목받았다. 

 


곽튜브는 이번 2022 월드컵으로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제가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월드컵을 보러 갔었다. 그런데 어떤 분이 자리를 바꿔주셔서 앉았는데, 벤투 감독님 앞자리였다"면서 "벤투 감독님이 욕을 많이 하시더라. 욕쟁이시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곽튜브는 "혹시 피해가 갈까봐 정말 조심해서 행동을 했다. 그래서 그 때는 사진도 못 찍었다. 그런데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도 또 벤투 감독님 앞자리였다. 그래서 그 때 감독님과 사진을 찍고 선수분들과도 찍었다"고 했다.

 


한편, 곽튜브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게스트로 출연해 ‘학교 폭력’ 일화를 들려주며, 눈물을 흘려 많은 사람들의 위로를 받았다.

 


곽튜브는 "애들한테 항상 맞아서 고등학교 1학년 때 자퇴를 했다. 자퇴 후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고 게임과 해외 축구만 봤다. 당시 매점에서 빵을 사오라고 하거나, 체육복을 빌려가서 안 돌려주거나, 심지어 컴퍼스로 내 등을 찌른 후 아파하는 내 모습을 보고 웃었다"라며 학폭 피해 사실을 털어놨다.

 


이외에도 곽튜브는 여행 유튜버로서 수입을 묻는 질문에 "제일 잘 벌때는 한 달에 직장인 연봉 수준을 벌었다. 대사관에서 실무관으로 근무하던 시절의 연봉을 한 달에 벌었다"라고 대답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